본문 바로가기


스타나라

홍선영 예쁨미 다이어트 근황 나이 프로필 미우새

by 예화사랑 2019. 8. 19.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미우새에 출연중인 홍진영의 친언니 홍선영씨의 다이어트 근황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기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 국민배터리 홍진영과 친언니 홍선영 합쳐서 홍자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홍진영의 게임일상도 흥미로왔지만 무엇보다 흥과 카리스마가 넘치는 친언니 홍선영의 등장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죠~ 특히 아침부터 삽겹살로 포식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와서 많은이들의 감탄을 자아내었습니다.이랬던 홍선영이 최근 다이어트해서 많이 홀쭉해진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홍선영씨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홍선영이 날씬해진 모습으로 지인들과 찍은 사진]








1.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의 프로필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 보다 5살 많은 현재 40세입니다. 참고로 홍진영은 1985년 8월 9일생입니다.고향은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입니다. 가족은 아버지 홍금우(1945년생), 어머니 최말순(1954년생), 그리고 동생 홍진영(1985년생) 입니다.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직업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라 직업이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다만 성악을 전공했다고 방송에서 나온바 있습니다.그래서 노래 실력 또한 홍진영씨 못지 않게 파워풀한 음색을 자랑합니다. 홍선영은 가족 예능프로그램의 최대 수혜자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죠~ 이미 그의 SNS에서도 영향력은 인기 연예인 못지않은데요~ 홍자매의 케미가 방송을 더 재미있게 해주고 있죠~ 최근에는 언니 홍선영이 2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SNS 에 올려서 화제가되고 있습니다.하지만 무슨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입원을 했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하고있답니다. 무슨이유인지는 모르지만 건강회복하시길 바랍니다.














2. 미우새 홍선영 20KG 감량한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예쁨미













[홍선영 다이어트 전후 모습]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2019년 8월 18일 방송분에서 언니 홍선영이 20kg 다이어트를 성공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방송에서 홍자매는 설운도의 아들 루민의 개인방송에 나가기 위해서 스튜디오를 찾아갔습니다. 개인방송을 시작한 루민을 위해 홍자매가 특별 출연을 하기로 한 것입니다.


루민은 홍선영을 보며 "살이 많이 빠졌다"며 놀라워했고, 이에 홍선영은 "조금 뺐다" 고 답했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홍자매 어머니는 "20kg을 감량했다" 며 홍선영의 다이어트 성공을 전하였습니다.얼마나 노력했을까요~


루민은 홍자매를 위해 ‘먹방’을 준비했고, 이에 홍자매는 여러 먹방의 꿀팁을 전수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루민을 흡족하게 하였습니다.그런데 ‘먹방’ 콘텐츠에 크게 당황한 사람이 있었는데 바로 루민의 아버지 설운도씨였습니다. 설운도씨는 “이런 걸 사람들이 본다고?”라고 말하며 많이 황당해했지만, 아들 루민의 방송을 위해 노래까지 부르며 열혈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


예전 방송에서 홍선영은 건강검진에서 '혈관나이 65세' 라는 충격적인 결과가 나온 이후 이제는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의지를 불태웠죠~확실히 충격적인 현실을 인지해야 결단을 하는것 같습니다. 최근 홍선영은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과 식단조절하는 모습을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였습니다.'홍선영다이어트' 라고 불리는 저항전분 쌀로 살안찌는 '예쁨미' 를 지속적으로 소개하였습니다.


그럼 예쁨미라는게 무엇일까요? 예쁨미는 저항전분 가공 기술을 이용해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는 양을 현저히 줄인 다이어트 쌀 브랜드로써 먹으면서도 다이어트를 할수있는거죠~ 예쁨미에 함유된 저항전분은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성분으로 소장의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에서 느리게 소화되어 인슐린 감수성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느리게 소화되는 저항성전분은 대장에서 프리바이오틱스로 변화돼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어 대장암에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있답니다.


실제로 쌀로 밥을 먹으면서 운동을 통해 20kg까지 살이 빠진 홍선영을 보며 '예쁨미' 를 찾는 네티즌이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홍선영 예쁨미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진 또는 사진 아래 글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