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나라

박나래 나이 프로필 주사 변장 인스타그램 성형전후 양세찬

by 예화사랑 2019. 8. 24.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박나래에대해 알아보는 시긴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요즘 정말 핫한 연예인이죠~ 정말 많은 방송에서 만나보실수가 있습니다. 나혼자산다,비디오 스타,놀라운 토요일,밝히는 연애코치,구해줘 홈즈,뭐든지 프렌즈,연예의맛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나혼자 산다에서 일상생활에서의 진솔하고 담백한 모습은 물론이고 콩트의 신, 변장의 귀재로 활약하며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사랑받고 있는 박나래씨입니다.자 그럼 지금부터 개그우먼 박나래씨를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개그우먼 박나래 프로필

2. 개그우먼 박나래의 활약

3. 개그우먼 박나래의 주량(술버릇)

4. 개그우먼 박나래와 양세찬은 으~남매?

5. 개그우먼 박나래 성형 전후

6. 변장의 귀재 박나래







1.개그우먼 박나래 프로필







박나래는 1985년 10월 25일생입니다. 현재 만으로 33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입니다.현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입니다.키는 149cm 이며 몸무게는 55kg 입니다.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은 할아버지,할머니,어머니,그리고 남동생이 한명있습니다.종교는 카톨릭이며 세례명은 '세레나'입니다.학력은 목포상동초등학교,목포항도여자중학교,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과 중퇴입니다.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입니다.2019년에는 목포시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박나래의 수상내역도 대단합니다.2013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개그부분 우수상,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우수상,2016년 제53회 백상예술대상 TV 여자예능상,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최우수상,SBS 연예대상 모바일 아이콘상,2018년 제30회 한국PD대상 코미디언 부문 출연자상,제45회 한국방송대상 코미디언상,제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상을 받았습니다. 올해는 또 얼마나 많은 상을 받게될지 기대되는군요~박나래의 SNS 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 페이스북






2. 개그우먼 박나래의 활약







[진실게임에서 가짜무당으로 나온 박나래]



개그우먼 박나래의 TV 첫 출연은 고등학교 2학년때 '진실게임'이라는 방송에서 가짜무당으로 나온적이 있습니다.그때 당시 무당이 아니라 연기자 지망생으로 밝혀져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폭소케했습니다.


그후 상명대 개그동아리출신으로 후배들과 함께 KBS 개그사냥에 춘연하여 복격적인 TV코미디 생활을 하게됩니다.


그후 성형수술을 하게됩니다. 성형후 잠시 봉숭아 학당에 복귀하게되며 팔자 핀 성형미인 캐릭터로 나왔지만 큰인기는 없었습니다.


2012년 장도연과 함께 코미디빅리그 시즌3에 춘연하게 됩니다. 새로운 경험을 쌓기 위해서 개그콘서트 서수민PD의 허락하에 잠정적으로 코빅으로 임대 나간거라고 하네요. 원해는 지상파 방송사에서 개그맨의 교차출연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암튼 코빅에 나가서 첨에는 가능성이 없어보였지만 마지막10라운드에서 1등을 하며 단숨에 포텐을 터트리게됩니다.2015년 하반기 부터 복격적인 대세개그우먼으로 인정받게됩니다. 박나래의 개그가 호평을 받는 이유는 남을 비하하는 개그보다는 본인을 깍아내리거나 재미있는 상황극을 연출해서 웃을을 자아내기때문인것 같습니다.


2016년에는 디제잉 활동도 시작했지만 호평을 듣지는 못하는것 같습니다.개그맨선배 박명수도 DJ  라서 둘이 종종 DJ로 엮이기도합니다.


2017년 한국갤럽이 발표한 올 한 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코미디언에서 무려 3위를 차지하게 됩니다.1위는 유재석이 차지했으며 2위는 강호동이 차지했습니다.


최근에는 나혼자 산다에서 안정적으로 자리가 잡았으며 여러 프로그램에서 출연해서 요즘 대세 개그우먼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3. 개그우먼 박나래의 주량(술버릇)






[박나래 역대급 주사]




박나래는 신동엽,김건모와 더불어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주당으로 유명합니다.그래서 유명해진가 바로 나래바이죠~ 술을 좋아하고 집에 초대해서 같이 술을 편하게 마시기위해서 만들었는데 들어간 사람은 있지만 나온사람은 없다는 전설의 나래바입니다.^^ 개그우먼 박나래의 술버릇은 어떨까요? 주변사람들의 평을 들어보면 매우 술버릇이 안좋다는 평가가 있습니다.양세찬과 아이콘 구준회,그리고 신동엽까지 박나래의 주사를 언급했었는데요 양세찬은 박나래가 양세찬을 좋아하던 시절에 술마시고 양세찬의 신체를 꼬집는 주사를 폭로한적이 있습니다.양세찬은 박나래의 주사를 3단계에 걸쳐 설명을 했습니다."1단계는 혀가 꼬인다. 2단계는 술잔에 있는 손이 옆사람에게 가게된다. 3단계는 눈에 초점이 없어진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줄여서 1혀꼬임,2스킨십,3초점잃음 으로 정리할수있겠네요~^^양세찬은 또 라디오스타에서 박나래의 만행을 폭로한적이 있습니다. 양세찬은 박나래가 젖꼭지를 꼬집으며 괴롭힌다며 "젖꼭지가 마모가 살짝 되있다"라고 말했으며 이어서 양세찬은 "아픈 것보다 너무 괴롭힌다. 누나가 한 쪽만 괴롭힌다"며 "이쪽을 만져서 반대쪽으로 가면 같은 데를 계속 죽어라 꼬집는다"고 말해서 주변을 폭소케했습니다.박나래는 사실 양세찬을 짝사랑했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박나래가 출연한적이 있었는데요... 이날 김구라가 박나래에게 탕아로 살면서 가장 굴욕적인 순간이 언제였는지 질문을 했고 이에 박나래는 "양세형의 동생 양세찬을 좋아했는데 내 맘을 받아주지 않았다. 참 괜찮은 친구다. 술만 마시면 연락을 햇다. 고백하려고 하는데 양세찬이 '누나 나한테 고백하지마.말하면 후회해.우리 사이가 어색해져'라고 말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나래는 "그래서 김지민을 통해 양세찬을 술자리로 불러서 고백하려고 했다. 당시 내 전화는 받지 않았기 때문"이라면 "김지민이 스피커 통화로 전화를 했는데 양세찬이 '더이상 엮지마. 박나래 있으면 안갈게'라고 하더라"고 얘기했습니다.마지막으로 박나래는 "시간이 지나고 양세찬과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양세찬이 나보고'으남매'라고 하더라.의남매가 아닌 으남매다.으으~으으으 정 떨어지는 그런 으남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4. 개그우먼 박나래와 양세찬은 으~남매?










박나래는 사실 양세찬을 짝사랑했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박나래가 출연한적이 있었는데요... 이날 김구라가 박나래에게 탕아로 살면서 가장 굴욕적인 순간이 언제였는지 질문을 했고 이에 박나래는 "양세형의 동생 양세찬을 좋아했는데 내 맘을 받아주지 않았다. 참 괜찮은 친구다. 술만 마시면 연락을 했다. 고백하려고 하는데 양세찬이 '누나 나한테 고백하지마.말하면 후회해.우리 사이가 어색해져'라고 말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나래는 "그래서 김지민을 통해 양세찬을 술자리로 불러서 고백하려고 했다. 당시 내 전화는 받지 않았기 때문" 이라며 "김지민이 스피커 통화로 전화를 했는데 양세찬이 '더이상 엮지마. 박나래 있으면 안갈게'라고 하더라"고 얘기했습니다.마지막으로 박나래는 "시간이 지나고 양세찬과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양세찬이 나보고'으남매'라고 하더라. 의남매가 아닌 으남매다.으으~으으으 정 떨어지는 그런 으남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5. 개그우먼 박나래 성형 전후







박나래는 과거 방송된 SBS E 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 퀸'에서 성형 전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박나래는 현재 큰 눈과 달리 쌍꺼풀이 없고 작은 눈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에서 박나래는 "쌍꺼풀 수술과 앞트임을 했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한편 봉숭아학당 개그코너에서 박나래는 "성형 전에는 저도 여러분들 같았어요"라며 "저 예쁘죠?"라며 공개적으로 성형 사실을 고백했습니다.개그맨 김인석이 "누구 닮은거 같아요?"라고 묻자 "이효리 닮지 않았나요? 이효리! 너 좋겠다"라고 말했으며 이에 김인석은 "이효리 말고, 두꺼비 닮은 거 같다"고 면박을 줘 웃음을 안겼습니다.







6. 변장의 귀재 박나래



개그우먼 박나래는 분장의 달인입니다. 코빅 방영 이후 박나래의 분장은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분장 끝판왕으로 불리며 매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기껏 이쁘게 만들어 놓은 얼굴을 이렇게 분장으로 망가져서 웃음을 주는게 좀 안타깝긴하지만 소화하기 힘든 캐릭터를 개성에 맞게 훌륭하게 소화해서 많은사람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어떤 분장을 했는지 궁금하시죠? 궁금하실것 같아서 아래에 준비했습니다.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박나래 - 마동석 분장]



[박나래 - 김구라 분장]


[박나래 - 가수 오혁 분장]



[박나래 - 통아저씨 분장]


이외에도 많이 있지만 대표적인 4가지만 올려드렸습니다.





▼ 아래는 박나래의 화보 같은 사진 모음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