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자신의 얼굴 사진으로 움직이는 이모티콘/만화 만들기

by 예화사랑 2020. 8. 22.
 

1. 모멘트 캠 어플 스크린 캡처

 

 

 

 

 

2. 모멘트캠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자신만의 특별한 이모티콘을 만들고 싶은 분

▶ 자신의 얼굴로 이모티콘을 제작하고 싶은 분

▶ 내 표정을 담은 이모티콘을 원하시는 분

▶ 내 사진을 만화 캐릭터로 만들고 싶은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8/20 - [어플나라] - [아이폰/앱스토어] 라디오 어플 추천

 

[아이폰/앱스토어] 라디오 어플 추천

1. myTuner Radio 어플 스크린 캡처 2. 국가교통정보센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스마트폰으로 라디오를 듣고 싶은 분 ▶ 라디오 어플을 원하시는 분 ▶ 사용하기 편리한 라디오 어플을 찾는 분

tutunara.tistory.com

2020/08/18 - [정보나라] - 스마트폰 속도 향상 방법

 

스마트폰 속도 향상 방법

1. 스마트폰 속도 향상 방법 - 디바이스 최적화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불필요한 찌꺼기 파일들이 많이 쌓이게 되고 이로 인해 저장공간이 줄어들게 되고 램의 효율도 떨 어기지 때문에

tutunara.tistory.com

2020/08/17 - [어플나라] - ebook 전자책 어플 추천/ 아마존 킨들 앱

 

ebook 전자책 어플 추천/ 아마존 킨들 앱

1. 전자책(ebook) 아마존 킨들 어플 스크린 캡처 2. 전자책(ebook) 아마존 킨들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전자책 어플을 찾고 계신 분 ▶ 전자책으로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 분 ▶ 무료 전자책��

tutunara.tistory.com

2020/08/12 - [어플나라] - [아이폰/아이패드/앱스토어] 알람 어플 알라미

 

[아이폰/아이패드/앱스토어] 알람 어플 알라미

1. 알람 시계 알라미 어플 스크린 캡처 2. 알람 시계 알라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일찍 일어나고 싶은 분 ▶ 늦잠 자는 일이 많으신 분 ▶ 회사에 지각이 잦으신 분 ▶ 중요한 날 꼭 일�

tutunara.tistory.com

 

 

 

 

 

4. 모멘트캠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멘트 캠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신만의 특별한 이모티콘을 만들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자신의 얼굴 사진으로 독특한 만화 캐릭터 이모티콘을 만들어볼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모멘트캠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모멘트 캠은 당신의 표정과 감정들을 재밌는 만화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모멘트캠 실행 후 셀카 혹은 얼굴이 잘 나온 사진을 선택하세요. 그럼 바로 귀엽고 유머러스한 만화와 움직이는 스티커로 재탄생.
그리고 수염, 모자, 안경, 배경화면 등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모미를 만들어 봅시다!.
또 SNS 등 다양한 플랫폼들을 통해 친구들과도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캐리커쳐들이 특별한 기념일, 지역, 문화에 따라 매일 업데이트되어 모멘트 캠을 계속 실행하고 싶게 만들어 줍니다.

즐거움을 더 배로 하기 위해 모멘트 캠은 자신의 감정을 웃음, 윙크 같은 재밌는 제스처 등으로 재표현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특징:

- 당신의 표정과 여러 상황들을 모멘트 캠의 특별한 컬러 캐리커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 5000개가 넘는 전 세계 캐리커쳐 배경 중 나만의 맞춤형 캐리커쳐를 찾아 만들 수 있습니다.
- 사진을 만화랑 움직이는 애니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얼굴 표정들을 얼굴 편집 기능을 통해 놀란 표정, 슬픈 표정, 로맨틱한 표정 등 클릭 한 번으로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CONTACT US:
저희 모멘트 캠은 항상 당신의 의견을 들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피드백을 원하시면 feedback@mojipop.com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혹은 저희 웹사이트 https://www.mojipop.com을 방문해 주세요.

 

모멘트 캠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잘 쓰고 있는 사람입니다 평범한 그림에 gif 넣어서 사진에 활력을 만드는 걸 좋아하는데.. 한 가지 gif가 개발이 안돼서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 아쉽네요 물결무늬 라던지.. 각 사물마다 gif를 개별 적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가 되면 완벽할 것 같아요

너무 재미있고 많면 데이터에 놀랐습니다 최고입니다. 계속 테마 업그레이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엔 흑백만. 지금은 컬러와 다양해진 배경 ㅎㅅㅎ

 직접 사용해보세요! 나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MojiPop 어플입니다. 자신만의 만화 스티커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MojiPop어플에 대한 제작자의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티커가 여러분을 대신해 말하게 하세요!

MojiPop으로 즉시 여러분만의 재미있는 만화 스티커를 만들고 일일 채팅에 약간의 유머를 더해 보세요. 두 번만 탭 하면 여러분의 얼굴을 사용해 모든 감정과 상황에 맞는 수천 개의 캐리커쳐와 애니메이션 스티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고 누군가에게 보내면 확실히 친구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어떻게 만들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으실 겁니다. 당사의 만화 스티커는 여러분의 일일 대화에 재미를 더하고 기분을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답니다.

어떻게 조작하면 되냐고요?
1. 셀카 찍기. 그리고...
2. 스티커 바로 즐기기!
3. 원하는 대로 스티커 바꾸기

팁: 키보드에 액세스 하려면 시스템 설정을 통해 키보드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메시지 앱을 통해 빠르고 원활하게 스티커를 공유하시면 됩니다.

★ 왜 MojiPop일까요? :
- 빠르고 쉬운 접근: 채팅하는 동안 편리하게 스티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키보드와 카메라에서 직접 모든 스티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물론 친구들과도 똑같이 생긴 애니메이션 스티커!

 

- 무료 스티커: 열심히 일하는 당사의 창의적인 디자인 팀이 여러분을 위해 매일 만드는 수천 개의 무료 캐리커쳐 및 애니메이션 스티커!

- 빠른 공유: 움짤을 선택하고 두 번만 탭 해서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다른 앱으로 넘어가거나, 스티커를 사용 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앨범에 저장하거나, 귀찮은 일을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또 스티커를 WhatsApp에 직접 추가하거나 더 많은 작업을 할 수 있답니다!

- 메일 업데이트: 매주 새로운 스티커와 새로운 스티커 팩을 즐겨 보세요! 절대 지루할 틈이 없을 거예요.

★ 프로 팁
• 카메라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사진에 캐리커처 및 스티커를 추가하세요.

• 설정을 통해 MojiPop 키보드를 추가한 다음, 시스템 패널에서 MojiPop 키보드를 선택하여 MojiPop의 키보드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스티커를 즐겨찾기에 추가해 나중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애니메이션 스티커는 GIF 형식을 지원하는 플랫폼에서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Google의 통제 하에 있지 않으며, 스티커가 정지 이미지로 전송되는 경우 안타깝게도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연락처:
웹사이트: https://www.mojipop.com
이메일: feedback@mojipop.com

 

MojiPop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 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