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한국어 일본어 오프라인 사전 어플/앱 [와이파이 없이 작동]

by 예화사랑 2019. 3. 30.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한국어 일본어 사전 어플을 소개합니다. 이 어플의 가장큰 장점이라면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와이파이나 데이타가 없는 상황일때도 사전으로서의 역활을 감당할수가 있습니다. 일본여행갈때 보통은 와이파이도시락을 구입해서 여행을 가시는분이 대부분이겠지만 비용때문에 그냥 가시거나 아니면 급해서 그냥가실경우에는 이 어플이 매우 유용할것입니다. 여행갈때 뿐만 아니라 그냥 일본어 공부하시는 경우에도 훌륭한 일한사전역활을 해낼것입니다. 그럼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한국어 일본어 오프라인 사전 어플 스크린샷








2. 어떤사람에게 유용할까요?




▶ 와이파이나 데이터 없이도 실행되는 일본어 사전을 찾는분.


▶ 번역된 일본어를 소리로 듣기 원하는분




3. 이 포스팅과 함께보면 좋은 추천 포스트



■ 추천 포스트 


→ 해외여행 준비 필수 어플 TOP10




4. 한국어 일본어 오프라인 사전 어플 기능 장단점




→ 이 어플은 오프라인에서도 한국어에서 일본어로 그리고 일본어에서 한국어로 번역이 되는 어플입니다.


 번역된 결과물은 음성으로 듣기가 가능합니다.


 변역된것을 음성으로 듣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단점이 있습니다.











어플을 깔고 직접 실행해보았습니다. 위 이미지 처럼 "안녕하세요"라고 입력하니 그 결과가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오하이요 고자이마스,곤니찌와 등의 결과를 보여주네요~ 음성버튼을 누르면 소리내어 읽어줍니다. 하지만 음성으로 듣기는 온라인이여야 합니다. 이건좀 아쉽긴 하네요. 어떻게 읽는지 한국식 발음이라도 적어 놓으면 편리할것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일본어를 읽을줄 아시는 분이라면 상관은 없을듯합니다. 저같은경우는 일본어가 제2 외국어라 고등학교때 배운적이 있어서 뜻은 몰라도 읽는것은 가능했네요~^^ 암튼 일본 출장가시는분들 그리고 일본 여행 가시는분들 그리고 일본어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어플이 될것 같네요~ 





5. 다운로드 링크



→ 한국어 일본어 사전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6. 마무리 한마디



오늘은 한국어 일본어 사전이라는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사용할수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군요. 일본 여행가서 비상시에 이용하면 좋을듯합니다. 문법같은것 몰라도 단어만으로도 충분히 의사소통이 가능하니깐요 ^^ 우리에겐 바디 랭귀지라는 아주 멋진 의사소통 수단이 있으니 말이죠~^^ 다음에는 더욱 멋진 어플을 소개해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