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무료 바이러스 백신 안티 멀웨어 어플/앱 TOP5

by 낭만ii고양이 2019. 4. 9.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무료 백신과 무료 멀웨어 치료 어플 TOP5를 소개합니다.요즘은 스마트폰도 바이러스나 멀웨어에서 안심할수가 없습니다. 악성 어플을 잘못 설치하거나 문자메세지 확인할때 이상한 주소를 클릭할경우 멀웨어나 바이러스에 걸릴확률이 많으며 스마트폰이 느려지고 팝업광고가 수시로 떠서 도저히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할정도까지 이르게 됩니다. 이럴경우 제가 소개해 드리는 백신어플로 치료해보세요. 아마 대부분 치료가 될것이입니다. 무엇보다 조심해서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겠지만 이미 바이러스나 멀웨어에 걸렸다면 제가 추천하는 어플들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Clean master (무료 바이러스백신) 어플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어플은 클린마스터(Clean master) 라는 어플입니다.주요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 어플은 시스템 쓰레기, 광고 쓰레기, 캐시 쓰레기, 잔류 쓰레기등의 필요없는 파일들을 청소해줍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속도와 성능을 올려줍니다.


→ 이 어플은 스마트폰 RAM (메모리) 와 저장 공간을 확보해 줌으로써 쾌적한 속도도 스마트폰을 이용할수있게 도와줍니다,


→ 바이러스 제거 기능이 있어서 바이러스, 트로얀, 말웨어, 로그웨어를 검색해서 제거해주며 개인 정보 누출로부터 안전하게 해 줍니다.


→ 배터리 파워를 절약해줍니다. 따라서 배터리 수명이 연장됩니다.


→ 게임 부스터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로딩속도를 빠르게 해주며 게임진행속도를 올려줍니다.


※ 제가 가장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쓸데 없는 쓰레기 파일을 수시로 청소할수있으며 RAM (메모리)를 빠르게 확보할수있어서 강추합니다.






Clean master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2. V3 Mobile Security (무료 백신/부스터/앱잠금)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V3 Mobile Security 입니다. 이 어플의 성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실시간 검사 빠른검사 정밀검사 기능을 제공하며 파일과 설치된 어플에서 바이러스를 치료합니다.


→ 스마트폰 RAM (메모리)를 빠르게 최적화 하여 스마트폰의 속도 향상을 도와줍니다.


→ OS 변조 여부 탐지기능이 있으며 또한  루팅 여부, 알 수 없는 소스 허용 여부, 화면잠금 사용 여부 등을 검사합니다.



※ 모두가 믿고 사용하는 V3 백신을 모바일에서도 사용할수있어서 너무 좋네요~^^







V3 Mobile Security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3. Malwarebytes Security (무료백신,멀웨어치료)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Malwarebytes Security(멀웨어바이트 시큐리티) 입니다. 자세한 성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바이러스와 멀웨어를 검사하고 런섬웨어와 피싱사기를 차단해줍니다.


→ 프리미엄을 구입하면 더 좋은 기능들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무료버젼을 사용해도 멀웨어나 바이러스는 기본으로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 멀웨어를 가장 확실하게 검색하고 제거해주는 어플이라서 멀웨어 제거용으러 강력하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멀웨어란 바이러스보다 좀더 포괄적인 개념이며 스마트폰이나 PC 같은 기기에 피해를 주는 악성코드를 총칭하는 단어입니다.








→ 멀웨어 바이트(Malwarebytes Security)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멀웨어 바이트(Malwarebytes Security)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4. Kaspersky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어플










네번째로 소개해들릴 어플은 카스퍼스키( Kaspersky) 라는 어플입니다. 자세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바이러스와 위험한 앱 그리고 위험한 링크,파일들을 찾아서 차단해줍니다.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랜섬웨어, 트로이목마 등을 실시간으로 검사할수있는 백그라운드 검사 기능이 있습니다.


→ 이 어플의 또하나의 장점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분실시 원격으로 스마트폰의 알람을켜고 위치를 찾고 스마트폰정보보호를 위해 잠금설정을하거나 파일을 지울수있으며 훔친 사람의 얼굴을 사진촬영해서 증거확보도 하실수가 있습니다.분실대비용으로 딱입니다~


※ 카스퍼스키 백신은 이미 검증된 백신입니다. 세계적으로 인정해주는 백신이기에 믿고 사용하셔도 될것 같습니다.더군다나 스마트폰 분실시 원격으로 스마트폰 위치를 확인가능하다는것은 실로 놀라울 따름이네요~







Kaspersky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5. Avast 바이러스 백신 어플








다섯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아바스트(Avast) 라는 어플입니다. 자세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 트로이 목마 등의 멀웨어를 검사하고 치료해줍니다.


→ 정크클리너를 사용하면 불필요한 데이터, 정크 파일, 시스템 캐시, 설치하고 남은 파일등을 검사해서  정리해줌으로써 저장공간이 확보됩니다.


→ 웹실드 기능이 있어서 멀웨어에 감염된 링크나 애드웨어 스파이 웨어 등을 검사하며 차단해줍니다.


→ 파워세이브 기능이 있어서 Wi-Fi, 데이터 동기화, Bluetooth 및 화면 설정과 같은 배터리 소모가 많은 설정을 조정해줍니다.


※ 많은사람들이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다른백신에서 검색하지 못하는 바이러스를 이 어플은 찾아서 치료해주는경우가 많더군요.저장공간도 늘려주니 더욱 추천드립니다.








Avast 바이러스 백신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이렇게해서 무료백신 추천 어플 TOP5 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기 다섯가지 어플에서 검색못하는 바이러스나 멀웨어는 거의 없을듯하군요~ 어때요? 맘에드는 백신이 있나요? 모두 무료이니 악성 멀웨어에 걸렸을때 이 어플들을 통해서 치료해보시기 바랍니다~저는 짜증날정도로 수시로 뜨는 팝업광고 멀웨어에 걸렸는데 Malwarebytes Security(멀웨어바이트시큐리티)로 한방에 해결했네요~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