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핸드폰 패턴풀기 [스마트폰 pin 비밀번호 잠금해제]

by 예화사랑 2019. 8. 10.

스마트폰 잠금해제스마트폰 패턴풀기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패턴을 잊어버렸을때 풀수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어느날 갑자기 내가 설정한 패턴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할건가요? 서비스센터로 가서 풀어달라고 할수도 있겠죠~ 하지만 너무나도 번거롭습니다. 이럴때 집에서 간단히 풀수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삼성 핸드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패턴해제 또는 잠금해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자 그럼 지금부터 천천히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1. 핸드폰[스마트폰]  패턴풀기 / 잠금해제 꿀팁






▲ 먼저 위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스마트폰이 잠긴상황일것이니 pc 나 다른기기(태블릿 또는 가족이나 지인의 스마트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 위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시게 되면 위 그림과 같이 "내 디바이스 찾기"라는 제목과 당황하지 마세요 라고 안심시켜주는 멘트와 비밀번호나 스마트폰 패턴 즉 pin 을 잊어버렸을경우 잠금해제를 할수있다는 안내가 나옵니다.그리고 중간에 로그인 버튼이 보이나요? 클릭해주세요~일단 삼성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스마트폰의 삼성계정은 이럴경우를 대비해서 꼭 적어놓거나 기억해놓아야 겠죠~ 나중에 스마트폰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했을때에도 이 사이트에서 로그인만 하시면 위치를 확인하실수가 있답니다. 여러모로 할수있는기능이 많은 사이트이지만 삼성계정 아이디와 비번이 있어야 이용하실수가 있답니다. 미리 스마트폰 잃어버릴 경우를 대비해서라도 삼성계정 아이디와 비번은 꼭 기억해두세요~아직 삼성계정을 안만드셧다구요? 그렇다면 아래 동영상을 참조해서 지금 당장 만들어두시기 바랍니다.












▲ 위와같이 로그인창이 뜨면 스마트폰의 삼성계정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다음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모두 동의에 체크하신후 "동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로그인이 되면 지금현재 스마트폰의 위치가 지도에 나오면서 우측에 보시면 위와같은 메뉴들이 보일것입니다. 이 메뉴들중 "잠금해제"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누르셨다면 위와같이 주의사항과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잠금해제를 할경우 앞서 설정한 패턴이나 비밀번호가 삭제되어 초기화된다는 내용입니다. 어차피 패턴을 모르기때문에 다시 설정을 해야 하니 무시하시고 "잠금해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 그러면 위와같이 창이 뜹니다. 먼저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하신후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잠금해제와 동시에 패턴이나 비밀번호가 초기화 됩니다.





오늘은 삼성계정 만드는 방법과 이 삼성계정을 이용해서 스마트폰 패턴이나 비밀번호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위 소개해드린 사이트로 잃어버린 스마트폰을 찾는것도 가능하고 원격으로 벨소리 울리기 원격으로 백업하기 통화기록 메시지 가져오기 데이터 삭제하기 등의 작업도 가능하답니다. 이 모든것을 하기 위해서는 삼성계정을 미리 등록해 놓아야 한다는 사실 명심하시고 지금이라도 삼성계정을 만드시고 수첩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꼭 적어두시기 바랍니다~ ^^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