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가볍게 배우는 캄보디아어 / 크메르어 번역 통역 어플/앱

by 예화사랑 2019. 3. 21.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배울수있는 캄보디아어 번역 어플을 소개합니다. 캄보디아어를 크메르어 라고 합니다. 이 크메르어를 한국어로 번역해주고 또 음성으로 읽어주기도 합니다. 캄보디아어 통역 번역 어플중에서는 그나마 쓸만한 어플인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캄보디아로 여행 가시거나 출장가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언어 학습하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것 입니다.


 



1. 가볍게 배우는 캄보디아어 어플 (크메르어 통역/변역) 스크린샷









2. 가볍게 배우는 캄보디아어 어플 기능 장단점





1.캄보디아어를 가볍게 배울수있는 어플이며 여행지에서 자주 사용하는 문장과 기초적인 문장들 위주로 배울수가 있습니다.


2.원어민이 직접 녹음에 참여해서 원어민 발음으로 정확하게 문장을 들을수가 있습니다.


3.오디오 음질이 좋아서 듣기가 편합니다. 


4.반복적으로 학습할수가 있어서 공부하는데 효율적입니다. 


5.실력을 검증할수있도록 퀴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기부여가 되며 재미있게 공부할수가 있습니다.


6.즐겨찾는 문장과 단어들을 저장해놓을수가 있어서 언제든지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3. 가볍게 배우는 캄보디아어 어플  다운로드 링크




→ 가볍게 배우는 캄보디어어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4. 마무리 한마디



오늘은 캄보디아어 즉 크메르오 번역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어플들은 번역을 해도 음성으로 듣기는 불가능한 어플이 대부분인데 이 어플은 음성으로 듣기도 가능해서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여행준비 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할만한 어플인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익한 어플로 찾아오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