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추천 면세점 어플 top3 [신라,신세계,롯데 면세점]

by 예화사랑 2019. 3. 26.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면세점 어플 3종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롯데면세점,신라면세점,신세계면세점인데요. 현재 면세점 어플중 top3 입니다. 해외여행이나 출장 가실때 면세점은 꼭 들리시죠? 좋은 상품 미리 어플로 찜해서 구매하는건 어떨까요? 나중에 시간없어서 기회를 놓치고 후회하시는것보다 미리 챙겨보시는걸 추천합니다~^^


 



1. 롯데 면세점 어플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롯데면세점 어플입니다.브랜드 파워 1위 를 차지한 롯데에서  롯데면세점 어플을 만들었네요.어떤기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롯데면세점은 비행기 목적지에 상관없이 하나의 모바일면세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상품화면에서 옵션선택 만으로 색상과 사이즈 별 상품을 바로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3. 면세점 상품 뿐만 아니라 브랜드, 고객혜택까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4. 면세점만의 회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가입 방법이 쉽습니다.)






→ 롯데 면세점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롯데 면세점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2. 신라 면세점 어플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신라 면세점 어플입니다. 어떤 기능이 있을까요?


1. 신라면세점의 회원이 되시면 적립금과 쿠폰을 바로 드립니다. 또한 회원가입하시면 각종 이벤트 참가가 가능합니다.


2. 인천국제공항 출국 시 최대 3시간 전까지, 김포국제공항 출국 시 최대 5시간 전까지 상품을 구매하실수있습니다.


3. 상품이 품절되어도 걱정하지 마시고 재입고 알림을 신청하세요. 입고될시 문자메시지로 알려줍니다.


4. 신라 면세점만의 각종 이벤트 행사와 세일행사를 푸시 알림으로 확인가능합니다.


5. T멤버십, OK캐쉬백,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Oh!Point 등 여러 제휴 포인트를 사용하시면 할인적용됩니다.







→ 신라 면세점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신라 면세점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3. 신세계 면세점 어플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신세계 면세점 어플입니다. 주요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바일 전용 적립금 + 특별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어플깔고 혜택도 받고 일석이조~


2. 신세계 면세점의 특별한 혜택을 푸시알람으로 확인가능합니다.


3. 매일매일 놀라운 가격 "EVERYDAY HOT SALE" 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4. 명품 브랜드와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이 진행하는 단독 사은 행사상품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 신세계 면세점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신세계 면세점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이렇게해서 면세점어플 3가지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왕이면 3개다 깔아서  좋은 상품 비교 분석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꼭 필요한 물건 품절될수도 있고 더 나은 상품을 발견할수도 있으니깐요~다음에는 더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