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사랑글,연애팁,맛집,여행지,데이트정보 커플ing 어플/앱

by 예화사랑 2019. 3. 26.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커플ing 어플을 소개합니다. 이제막 커플이 되신분들께 추천합니다. 데이트 장소나 맛집 연예팁 같은것들을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연예고민들도 나눌수있는 익명게신판도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그럼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커플ing (연애Tip, 맛집, 여행지, 데이트 정보) 어플 스크린샷








2. 어떤사람에게 유용할까요?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행하고싶은데 어디 갈까?


▶ 연인들이 가면 좋은 맛집은 어디가 있을까?


▶ 연인들에게 꼭필요한 사랑스런 글귀가 필요해~


▶ 익명으로 고민상담 할수는 없을까?





3. 이 포스팅과 함께보면 좋은 추천 포스트






4. 커플ing (연애Tip, 맛집, 여행지, 데이트 정보)  어플 기능 장단점




  이 어플에는 사랑ing ,커플 놀이터, 연애 상담 이렇게 세가지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ing - 사랑스런 글귀, 연인 글귀, 사랑의 시, 연애 Tip, 사랑노래추천 등.. 연인들에게 꼭필요한 컨텐츠들이 가득한 공간입니다.


커플 놀이터 -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여행지,  맛집 등.. 연인들에게 유용한 데이트 장소를 알려줍니다.


연애 상담 - 커플들이 고민하는 연애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익명 게시판이 있으며  커플자랑게시판이 있습니다. 또한  매주 베스트 커플을 찾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5. 다운로드 링크



커플ing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6. 마무리 한마디



오늘은 "커플ing"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저도 연예할때가 생각나네요~ 그때 이 어플을 알았다면 더 알차게 연예했을텐데 아쉽군요~ 암튼 이제막 연예 시작하신분이시라면 "커플ing" 강추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어플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