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켜자마자 영단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어플/앱

by 예화사랑 2019. 3. 28.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켜자마자 영단어, 켜자마자 일본어,켜자마자 중국어,켜자마자 스페인어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어학공부의 기본은 단어암기라고.. 단어암기의 기본은 반복학습입니다. 자주자주봐야 외워지죠~ 하지만 우리는 도무지 공부할 시간이 없습니다. ^^;; 그런데 스마트폰은 얼마나 자주 열어보나요?  이 어플들은 핸드폰을 켤때마다 단어한개씩 공부할수있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하루에 100번본다면 하루 100개의 단어를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이거 너무 아이디어가 좋지 않나요? 무심결에 핸드폰 보면서 공부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그럼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켜자마자 영단어 + 회화 (강제로 영어학습-토익,수능) 어플 










켜자마자 영단어 어플 기능 소개


1. 스마트폰을 켜자마자 영어단어를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저절로 학습되는 원리 ^^ )


2. 토익, 토플, 수능, SSAT, SAT, 초등-중등-고등학교영어단어,공무원시험준비 등등 공부하는 수준에 맞게 학습이 가능합니다.


3. 단어뿐만 아니라 문법영역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


4. 현지인들이 많이쓰는 영어표현, 문장도 제공하기 때문에 이 어플로 학습하는 어느 순간 입에서 영어가 술술~







켜자마자 영단어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켜자마자 영단어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2. 켜자마자 일본어 (강제로 일어단어공부-JLPT,JPT) 어플









켜자마자 일본어 어플 기능 소개


1. 스마트폰을 켜자마자 일본어를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저절로 학습되는 원리 ^^ )


2. 기초단어, JLPT, JPT단어 등 1만여개의 이상의 일본어 단어장을 수준별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3. 단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미있는 표현과 유용한 표현들을 상세한 해설과 함께 제공합니다.(속담,은어 연애용단어 등등)


4. 왕초보용 기초학습자료가 추가되었습니다. (발음공부, 숫자,날짜,요일읽기등)






→ 켜자마자 일본어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켜자마자 일본어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3. 켜자마자 중국어 (HSK,발음공부,성어,신조어까지) 어플








켜자마자 중국어 어플 기능 소개


1. 핸드폰을 켜자마자 중국어를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저절로 학습되는 원리 ^^ )


2. 일상단어, HSK단어, 상용한자, 회화, 속담 등 1만5천개 이상의 중국어 단어장을 수준에 맞추어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3. 현지인들이 많이쓰는 필수표현, 성어, 속담으로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4. 병음 발음하는 방법도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 켜자마자 중국어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켜자마자 중국어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4. 켜자마자 스페인어 (기초-고급단어,수능,DELE,회화) 어플








켜자마자 스페인어 어플 기능 소개


1. 핸드폰을 켜자마자 스페인어를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저절로 학습되는 원리 ^^ )


2. 왕기초단어, 필수명사, 필수동사, 초급/중급/고급단어, 수능대비, 델레DELE기출어휘까지 수준별로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3. 스페인어 발음방법도 학습할수가 있습니다.


4. 각 단어마다 수준에 맞는 적절한 예문이 있으며 듣기기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 켜자마자 스페인어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켜자마자 스페인어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이렇게해서 켜자마자 시리즈 어플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아이디어가 독창적이라서 인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평점이 대부분 높더군요~ 공부하시는 자녀분들이나 아니면 공무원 준비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어플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만 제공하지만 점점 지원되는 언어가 더 늘어날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어플을 소개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