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무료 모바일 팩스 어플/앱 [스마트폰으로 팩스발송 팩스수신]

by 예화사랑 2019. 3. 29.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핸드폰으로 팩스를 발신하고 수신할수있는 모바일팩스라는 어플을 소개합니다.급하게 팩스를 보내고 받아야 하시는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어플입니다. 팩스가 없어도 스마트폰으로 보낼수있다는게 아주 멋진것 같습니다. 개발자분이 누군지 모르지만 정말 잘만드신것 같아요 ^^ 저 또한 가끔 팩스보낼일이 생기곤 하는데 그럴때 마다 팩스있는곳 찾기가 참 어려울때가 많은데 이렇게 쉽게 어플로 딱 만들어져 있으니 얼마나 편리한지요~ 그럼 모바일 팩스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해외여행 가이드 트리플 어플 스크린샷








2. 어떤사람에게 유용할까요?




▶ 팩스를 시도때도없이 급하게 보내야 하는분


▶ 어쩌다 한번씩 팩스 보낼일이 있는데 팩스 있는곳 찾는게 힘든분


▶ 팩스를 급하게 수신해서 확인해야 하는분




3. 이 포스팅과 함께보면 좋은 추천 포스트






4. 해외여행 가이드 트리플 어플 기능 장단점




→ 스마트폰으로 팩스를 발송할수가 있습니다.


 MMS로 발송하기때문에 비용은 MMS 사용한걸로 계산이되며 무제한 문자 이용자라면 팩스도 무료가됩니다.


 팩스를 수신할수도 있으며 팩스수신용 번호도 무료로 지급됩니다.


 흑백으로만 송 수신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컬러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서비스제외함)


 손글씨 팩스 발송은 개발은 되었지만 업데이트가 아직 안되었음 (곧 업데이트 예정)


 무제한 요금제 사용중이시라면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팩스 수신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내는분 부담)




5. 다운로드 링크



→ 모바일 팩스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6. 마무리 한마디



오늘은 핸드폰으로 팩스를 보낼수있는 모바일 팩스라는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이한게 MMS로 팩스를 발송한단는 점이고 무제한 요금제나 문자 MMS 가 무제한 요금이신분들은 팩스 발송비용이 무료라는 점입니다. 대부분 문자는 무제한이니 팩스도 무제한 이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간혹 문자수 제한되는 알뜰 요금제 가입하신분들도 그렇게 큰 비용이 청구되는것이 아니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하고 쓸만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