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무료 추천 영유아 어린이 동요,동화,학습어플 top3

by 예화사랑 2019. 4. 14.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유아동요,유아동화 등 육아에 도움이 되는 어플 top3를 소개합니다.어린 자녀들을 두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육아에 지쳐 너무 힘든 나날을 보내시고 있다면 이 어플 깔아서 사용해보세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학습하는것을 보게 될것입니다.배우는것이 재미있다는것을 어렸을때부터 알려준다면 점점 자라가면서 배우는것에대한 거부감이 사라질것입니다.동요는 물론이고 여러가지 재미있는 동화도 들을수있고 영어공부를 포함한 여러가지 학습을 할수가 있습니다.그럼 어플마다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하나하나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키즈팡  (유아동영상 어린이동요 자장가모음)









첫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키즈팡 입니다.키즈팡 어플은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 유아동요, 그리고 자장가 태교음악 백색소음 그리고 어린이 학습동영상과 교육등영상들이 가득하답니다.찾기 쉽게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놓았으며 엄창난 양의 자료들이 있습니다.모든이용이 무료입니다. 특히 임신하신분들을 위한 태교 음악도 추가되어있으며 아이들을 쉽게 잠재워줄 백색음악도 있답니다.또한 동화카테고리에는 전래동화 명작동화,이솝우화, 창작동화 동화나라 등 여러가지 다양한 동화책을 읽어주기때문에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키즈팡 어플은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도 제공하니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도 다운로드해 사용하실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 키즈팡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키즈팡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2. 뽀로로 고래가족 (어린이 동요, 음악놀이)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뽀로로 고래가족입니다.음악을 들으며 다양한 놀이학습을 할수가 있는 어플입니다.영유아 아이들에게 최저화되어 있습니다.뽀로로 시리즈중 한가지 이며 뽀로로 시리즈중 다른것도 깔아보고싶으면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참고하세요.










3. 키즈니 (무료동요듣기,유아동영상,자장가,태교음악)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키즈니 입니다. 첫번째 소개해 드린 키즈팡과 유사한 어플입니다.어린자녀를 두신분들은 커피한잔의 여유도 없는 힘든육아에 지쳤을텐데요 이 어플이 그런 분들에게 여유를 찾아줄것입니다. 어린이 만화,어린이 영화,최신에니메이션등의 인기 동영상뿐만 아니라 유아 동요모음,율동 따라하기, 동요 노래방 등의 콘텐츠와 여러가지 종류의 동화 읽기,아이들의 수면을 도와줄 자장가 모음 그리고 영어교육 동영상,임산부를 위한 태교음악 등의 육아에 꼭 필요한 영상 콘텐츠가 가득하답니다.








→ 키즈니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이렇게해서 유아, 어린이들에게 유용한 어플 TOP3 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어린 자녀를 두신 분들의 육아를 도와줄 매우 유익한 어플임에 틀림없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재미있어하고 즐기는것을 보시게 될것입니다.단 너무 오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것은 해로우니 부모님들이 시간을 잘 관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포스팅을 할것을 약속드리며 이만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