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노래방 어플 추천 [무료 노래방 앱 키조절/녹음가능]

by 예화사랑 2019. 8. 7.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노래를 부를수있는 어플을 소개하려고합니다.노래방은 가고싶은데 혼자 노래방 가기도 쉽지 않고 동전노래방이라도 가고픈데 근처에 잘없어서 아쉬웠던분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스마트폰 노래방 어플을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스마트폰 노래방 어플과 블루투스 마이크 조합이면 노래방에 안가도 집에서도 충분히 노래방 가서 노래하는것과 같은 효과를 볼수가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지금 소개하는 노래방어플은 키조절과 템포조절까지 가능하며 노래부른후에는 실제 노래방에 가면 점수가 나오는것 처럼 어플에서도 점수가 나온답니다. 그리고 내 노래를 녹음하여 커뮤니티에 맘껏 뽐낼수도 있고 나만의 멋진 뮤직비디오도 만들수도 있습니다.그럼 어떤 노래방 어플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 모두가 즐거운 무료 노래방









이 어플은 노래반주를 지원하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외에도 노래점수가 나오고 노래 녹음이 됩니다. 또한 노래가 나오는 중에 렉이 발생해서 끊어지는 경우가 없이 매끄럽게 영상이 나옵니다. 또한 키조절과 템포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이 모든것을 무료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이 어플로 친구들과 노래점수 내기를 하며 놀아 보세요~ ^^ 단점이라면 이 어플은 앱스토어에서 지원하지 않아서 아이폰 사용자는 이용할수없다는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아이폰 유저는 아래에 소개하는 에브리싱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이 어플을 실행해보면 위와같이 화면이 나올텐데요 상단에 보시면 알겠지만 TJ 놀방 ,KY놀방 , 동요방 , 내 18번 , 녹음본 이라는 메뉴가 존재합니다. 





▲ TJ 놀방은 태진노래방에서 제공하는 노래를 찾을수있습니다.






 ▲ KY놀방은 금영노래방에서 제공하는 노래를 찾을수있습니다.





▲ 동요방은 아이들부르는 노래를 찾을수있습니다.





 

▲ 내 18번은  자신이 즐겨 부르는 노래를 등록해 놓고 여기서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여기서도 저기서도 찾을수 없다면 튜브 전체 검색을 통해 최신곡들을 찾을수 있습니다.





▲ 쉽게 녹음하고 또 녹음된 파일을 들을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 모두가 즐거운 무료노래방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2.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 에브리싱








에브리싱 어플은 앞서 소개한 어플가 마찬가지로 녹음이 되고 노래부른후 점수가 나오며 키조절이 가능한 무료어플입니다. 또한 모바일 노래자랑 대회가 열리고 있으니 참여해서 상금도 타보시기 바랍니다. 노래방 노래 녹화는 물론 나만의 뮤직비디오도 만들수가 있어서 더욱 매력적입니다.그리고 전곡다 부르기가 힘드시다면 하이라이트만 부르기 메뉴가 있어서 중요부분만 부르는것도 가능하답니다. 앱스토어 에서도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하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에브리싱 콘테스트라는 메뉴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노래자랑 콘테스트가 있어서 노래좀 하신다 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노래실력도 뽐내보시고 상금도 타보시기 바랍니다. 






▲ 나만의 멋진 뮤직비디오를 만들수가 있답니다. 라이브 스티커와 필터 효과를 이용해보세요~






▲ 전곡 부르기도 지원하지만 하이라이트 부르기 기능도 있답니다. 

전곡 다 부르기가 부담이 되신다면 하이라이트만 불러보세요~







▲ 에브리싱 어플은 듀엣 부르기가 가능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듀엣으로 

노래를 불러보세요~






▲ 녹음한 노래를 TOWN 에 업로드해서 자신의 노래실력을 공유할수 있습니다.

노래실력을 맘껏 자랑하세요~






▲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신곡과 다양한 사용자의 포스팅을 감상해보세요~




→ 에브리싱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에브리싱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3. TV , PC 에서 노래방 반주로 노래하기 (유튜브 이용)




위에 두가지는 스마트폰 어플로 노래방 노래부르기 꿀팁이였습니다. 이제 PC 에서 노래 부르기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간혹 PC 에서 노래방 반주로 노래하고싶을때가 있습니다. 유튜브 에서 "가사제목 + 금영" 이라고 검색하시거나 "가사제목 +TJ" 라고 검색하시면 노래방반주가 있는 동영상이 바로검색될것입니다. 목록에서 마음에 드는걸로 골라서 노래하시면 될것입니다. 예를 들어 "하늘을 달리다" 라는 제목의 노래를 부르고싶다면 "하늘을 달리다 금영" 또는 "하늘을 달리다 TJ" 로 검색하시면 유튜브에서 바로 검색이 될것입니다.요즘은 TV 에서도 인터넷이 되고 유튜브도 재생할수가 있죠~ TV 에서 유튜브에 접속하신후 위와같이 검색해서 이용하셔도 될것입니다. 노래방 기기가 없어도 TV 에서 노래방처럼 이용할수가 있는거죠~ 






▲ 위 이미지는  "하늘을 달리다 TJ" 로 검색을 한 결과입니다.





▲ 위 이미지는  "하늘을 달리다 금영" 로 검색을 한 결과입니다.




위 이미지 처럼 검색하시면 바로 반주가 있는 동영상을 찾을수가 있고 맘에 드는걸로 재생하신후 노래부르시면 됩니다. 만약 노래를 녹음하고싶다면 스마트폰 녹음기를 이용해서 녹음하시면 될것입니다.



오늘은 노래방 추천 어플 두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PC나 TV에서 노래방 반주로 노래하는 방법도 알아보았습니다. 노래방에 가지 않아도 가족끼리 모여서 제가 소개한 방법으로 노래를 부르며 즐길수가 있을겁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저는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