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나라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김재환 멤버 나이 프로필

by 예화사랑 2019. 8. 16.


[왼쪽부터 순서대로 라이관린 옹성우 박지훈 이대휘 배진영 강다니엘 윤지성 하성운 김재환 박우진 황민현]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그룹 워너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기지도록 하겠습니다. 워너원은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이루어진 11인조 보이그룹이며 스윙엔터테이넌트 소속입니다.2017년 4월 7일부터 6월 16일까지 약 3개월간 방영된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결성된 보이그룹입니다. 101명의 출연 연습생 중 시청자들이 참여한 온라인 투표 및 문자 투표를 통해 상위 11명이 선발되었기때문에  프로그램의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높은 대중성과 팬들을 확보한 상태에서 데뷔를하였습니다. 그룹명 Wanna One은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제목인 ‘101(원오원) 의 발음에서 따왔습니다. 또한 모두가 하나가 된다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공식 명칭은 Wanna One이지만 흔히 워너원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각 멤버의 포지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름

생년월일

포지션

 윤지성

1991.03.08

리더, 서브보컬

 하성운

1994.03.22

메인보컬

 황민현

1995.08.09

리드보컬

 옹성우

1995.08.25

리드보컬, 리드댄서

 김재환

1996.05.27

메인보컬

 강다니엘

1996.12.10

센터, 메인댄서, 리드래퍼, 서브보컬

 박지훈

1999.05.29

서브보컬, 서브래퍼, 리드댄서

 박우진

1999.11.02

메인래퍼, 메인댄서

 배진영

2000.05.10

서브보컬

 이대휘

2001.01.29

리드보컬

 라이관린

2001.09.23

서브래퍼







1. 워너원 (Wanna One) 강다니엘 프로필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1996년 12월10일생이며 현재 만으로 22세입니다. 키는 180cm 이며 몸무게는 67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고향은 부산이군요~ 부산광역시 영도구입니다. 브니엘예술고등학교 현대무용과를 자퇴한후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하였습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가 재학중입니다. 워너원에서 포지션은 센터이자 메인댄서이며 리드래퍼,서브보컬 입니다.다양한 포지션이군요~ 종교는 카톨록이며 세례명이 다니엘입니다. 특기가 비보잉 이라고합니다. 취미는 게임,산책,막춤,보드타기 그리고 젤리흡입? 이라고 합니다. 젤리를 좋아하는군요~^^


강다니엘 인스타 바로가기

▶ 강다니엘 트위터 바로가기

▶ 강다니엘 공식사이트











아까 프로필 소개하면서 강다니엘의 취미가 비보잉 이라고했죠~ 말나온김에 위 동영상 한번 감상하시겠습니다.감상잘 하셨나요? 강다니엘은 중학교 2학년때 교내 남자 비보잉 동아리가 만들어지면서 비보잉 동아리 멤버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이웃 학교 행사때도 초청되어 갈만큼 실력이 있었다고 합니다.그러던중 비보잉수업강사의 권유로 비보잉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고 매일 학원문을 닫을때까지 춤을 췄으며 집이 같은 방향이라 학원선생님과 함께 거의 매일  퇴근했다고 하네요~성공하는사람을 자세히 관찰해보면 무엇을하든지 열정을 가지고 끝까지 성실하게 연습 또 연습하는 사람인것 같습니다.지금의 강다니엘이 있게된것은 학창시절의 그 끈질긴 연습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2. 워너원 (Wanna One) 박지훈 프로필







워너원의 박지훈은 1995년 5월 29일생이며 현재 만으로 20세입니다. 혈액형은 AB형이고 키는 173cm 이고 몸무게는 30kg 입니다.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입니다. 포지션은 서브보컬,서브래퍼,리드댄서 입니다. 특기는 팝핀과 비트박스입니다. 취미는 게임이랍니다. 서울동교초등학교 졸업후 국립전통예술중학교 음악연극과 졸업하였으며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 졸업후 현재는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에 재학중입니다.별명은 정말 많네요~ 귀여운포동이 부터 시작해서 윙국지색, 윙(윙크남) , 윙깅이 ,  뚱시  기타등등이 있습니다.윙크를 잘해서 붙은 별명이 많네요~





[윙크하는 박지훈]





[비트박스하는 윙깅이 박지훈]





[박지훈 고1 매점에서 팝핀 대결 영상]





7세때 부터 아역배우를 시작했으며 드라마, 영화, 광고, 뮤지컬 등에 출연했습니다. 방송경험이 많아 카메라를 기가막히게 찾고 시선처리도 능숙합니다. 뮤지컬 활동을 했기때문에 발성과 보컬실력이 보증된셈임니다. 무대체질이죠~어떤 방송에 출연했는지 알아볼까요?


2006년 드라마 주몽에서 소금장수 아들역활을 했습니다.


2007년 드라마 왕과나 에서 어린 내시로 출연햇습니다.


2007년 9살때 '아이돌world'란 프로그램에 출연해 빅뱅과 함께 눈물 대결을 합니다. 1분 15초부터 울기 시작해 2분 20초부터 대성통곡하게됩니다. 이 시절을 박지훈은 촬영만 들어가면 눈물을 자동으로 흘리던 때라고 말했습니다.


2010년 12살 때 "뮤지컬 라디오스타"에서 김원준, 정준하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2012년 14살 때 울랄라세션 대구 콘서트에서 함께 공연한 적이 있습니다. 공연 중간에 뮤지컬 형식으로 각 멤버의 사연이 나오는데, 이 때 어린 박승일을 연기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모교 매점에서 있었던 '매점 빵 맞짱' 댄스배틀 예선에 참가한 바가 있습니다. 위 참고동영삼 참고하시면 됩니다. 교내 댄스배틀 치곤 스케일이 꽤 큰 편으로 매년 한 번씩 열리고 토너먼트로 예선-16강-8강-4강전이 치뤄집니다. 항상 실무과가 장악하는 배틀인데 박지훈은 방연과에서 나온데다 잘생겨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장기인 팝핀 댄스와 함께 비보잉 기술을 무리없이 소화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죠~ 춤을 정식으로 배운 지 얼마 안 됐는데 나갔다고 하네요~ 영상 자세히 보면 재미있게도 객석에 선배인 홍은기와 여환웅이 앉아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외에도 많지만 줄였습니다.



3. 워너원 (Wanna One) 김재환 프로필






김재환은 1996년 5월 27일생입니다. 나이는 현재 만으로 23세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6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세례명은 마리오 라고 하네요~ 학력은 서울정곡초등학교 졸업하고 삼정중학교를 나왔으며 공항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휴학중입니다.워너원에서 포지션은 메인보컬입니다. 취미는 먹는거라고 하네요~^^ 특기는 키타연주와 요리입니다. 별명은 킹(킹재환) 고막남친, 물만두 등이 있습니다.









2012년 "코리아 갓 탤런트 2"에 출연하여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하게됩니다. 코리아 갓 탤런트 출연 이후 뮤직웍스에 입사하게되면서 2015년 초 '셜록'이라는 이름의 보이밴드로 데뷔 예정이었으나,멸달뒤 해체되었습니다. 셜록의 해체 후 소속사 가수의 기타 반주를 하는 등 기약 없는 연습생 생활을 보내다가 2016년 뮤직웍스를 퇴사하게됩니다.2016년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의 설 특집 파일럿에 출연하게됩니다.코리아 갓 탤런트의 작가가 먼저 그에게 연락을 취했으며, 공교롭게도 연락이 닿은 날이 뮤직웍스에서 방출되었던 날이었다고 합니다.파일럿 회차에서 윤도현을 꺾으면서 200만원을 받았으며, 정규 첫 회에서 박정현에게 밀렸다고하네요~ 이 프로그램은 2016년 8월에 종방되었습니다. 이러한 경력을 가진 그는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4위에 오르면서, 2017년 8월 7일 11인조 보이그룹인 워너원으로 공식 데뷔했으며, 그룹 내에서 메인보컬을 맡게됩니다.















워너원(Wanna One)은 지난 2017년 Mnet 오디션 콘셉트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에서 국민 투표를 통해 선발되었습니다.많은 시청자분들이 직접 가수를 선발하고 키운다는 기획 아래 국민 프로듀서 즉 시청자들은 프로그램 내 트레이닝 과정, 평가 무대를 통해 이들의 성장과정을 낱낱이 지켜봐왔습니다. 애초 평범한 시청자들조차 이들의 성장에 이입하거나 동질감, 애착을 느끼며 저절로 팬이 되어버렸죠~11인 데뷔조를 향한 팬들의 염원과 응원은 무엇보다 수 천 만에 이르는 투표수를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팬들은 십시일반 팬클럽 활동비를 모아 연습생들을 끊임없이 지원해왔습니다. 그중에서도 센터인 강다니엘은 팬들의 이 같은 막강한 소비력에 힘입어 현재까지 각종 차트, 광고계를 섭렵한 브랜드네임으로 자라나게됩니다.최근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사귀는 사이임을 밝힌 후 대중 앞에 당당히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