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나이 프로필 제주도집 이상순 인스타그램

Posted by 사용자 예화사랑
2019. 8. 20. 08:36 스타나라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가수 이효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이효리는 지난 1998년에 4인조 걸그룹 핑클로 데뷔하였습니다. 다들 아시는 내용이죠~^^ 벌써 20년이 넘었지만 지금까지도 1세대 아이돌이며 청순 섹의 대명사로 남아있습니다.이효리는 얼마전 제주도에서 남편 이상순과 함께 민박집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인 "효리네 민박" 이라는 방송을 마친다음 현재는 "캠핑클럽"이라는 방송을하고 있습니다.참고로 캠핑클럽이라는 방송이 어떤건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를 읽어보세요~


- JTBC 캠핑클럽 소개 -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  1998년 데뷔 후, 4년간 왕성하게 활동했던 “핑클” 해체 없이 (2005년 디지털 싱글 기준) 14년의 휴지기를 가졌으며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달라져 있었죠~ 세 명의 멤버가 결혼을 했으며  서울, 제주, 미국에서 제 각각 살고 있습니다. 뮤지션, 배우로 각자의 자리에서 활동 하고 있기에, 뜻을 가지고 뭉치기엔 현실적으로 쉽지 않았습니다.특별한“캠핑 밴”을 직접 몰고,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활동 당시에는 누릴 수 없었던 여유와 보지 못했던 아름다움을 느끼며 다양한 경험과 도전에 나선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행 마지막 날! 오랜 시간 각자의 삶을 열심히 살아온 네 사람은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됩니다.핑클팬으로서 이 캠핑클럽 방송 정말 기대가 됩니다.

 







1. 가수 이효리 프로필








가수 이효리씨는 1979년 5월 10일생입니다. 현재 만으로40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원군 강외면 오송리입니다. 본관은 광주 이씨입니다. 키는162cm이며 몸무게는 55kg이며 혈액형은 A형 입니다. 1남 3녀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배우자는 가수 이상순(1974)입니다.이효리와는 나이차가 4살차이입니다.

학력은 서울동작초등학교 → 동작중학교 → 서문여자중학교 → 중경고등학교 → 서문여자고등학교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여기까지입니다.예전 핑클에서 활동할때 포지션은 리더, 서브보컬, 랩, 메인댄서 입니다. 1998년 핑클 1집 앨범 <Blue Rain>으로 데뷔하였습니다.이효리의 별명은 횰, 리더횰, 랩퍼횰, 빵빵이, 핑클의 레드, 숏다리 등이 있습니다.


▶ 이효리 인스타그램

▶ 이효리 유튜브 방송









2. 이효리 남편 이상순 프로필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의 프로필입니다. 1974년 8월25일생입니다. 만으로 44세입니다.키는 178cm 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직업은 기타리스트및 작곡가 그리고 DJ 로 활동하고있습니다. 퓨전,팝,록,재즈,보사노바 이렇게 다양한 장르를 소화합니다. "롤러코스터"라는 밴드에서 기타리스트로 오랬동안 활동하였습니다.토이,장필순,김동률,양희은,김예림,존박, 등 다양한 앨범에 작곡가및 프로듀서로 활동하였습니다.특이점은 녹색당 특임위원이며 녹생당 제주특별자치도당 위원장 직무대리를 하고있다고합니다.학력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콘서바토리 입니다. 콘서바토리라는 단어가 생소할건데요 콘서바토리뜻은 음악학교라는 뜻입니다.즉 음악이나 기타 예술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교육기관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순 인스타그램

▶ 이상순 트위터









3. 이효리와 이상순의 만남









이효리와 이상순 두사람은 2011년 7월에 곡 작업으로 서로 만나면서 가까워지게되었고 그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하게되었습니다.그 당시 이 두사람의 열애사실이 밝혀지자 덩달아 주목받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홍대여신으로 불리우던 요조입니다.사실 요조는 이상순의 전 여자친구로 2016년 6월초에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7살 차이를 극복하고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연인관계로 발전한 케이스였습니다. 이를 공개시인 하면서 여러 팬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9개월후 연인사이를 청산하고 동료로 남기로 결정하게되었죠~이랬던 이상순의 두번째 공개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은 "이상순 요조와 사겼던 그분인가?" "능력자가 따로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이효리 측에 따르면 유기동물보호에 관심이 많던 두사람이 재능기부를 같이 하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합니다.







4. 이효리 제주도 집팔고 이사한곳





효리네 민박이 방송된후 이효리와 이상순의 신혼집은 수많은 관광객들의 무단 방문과 무단 침입시도로 몸살을 앓았습니다. 얼마나 심했으면 이상순이 SNS 를 통해 제발 찾아오지 말라고 하소연한적이 있다고합니다.결국 제주도의 신혼집을 이효리 이상순부부가 팔기로 결정했고 JTBC가 매입하였습니다. JTBC가 매입하는것이 가장좋죠~만약 제3자가 이 부지를 매입한다고 하더라도 역시 거주지로 활용하기는 쉽지 않을것입니다. 이미 관광지 비슷하게 되어버려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초인종을 눌러댈수있으니 말이죠~ 만약 주택용도 외에 상업적으로 이용될 경우 ‘효리네 민박’이란 콘텐츠 이미지가 훼손될 가능성도 배제할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JTBC 가 매입한건 매우 잘한 일인거죠~


자 그럼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어디로 이사를 한것일까요? JTBC 관계자는 “사생활 보호 목적에 의한 매입이므로 향후 이씨 부부의 새로운 주거지에 대한 지나친 관심은 자제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초인종은 눌렀으면 집을 팔아버리고 다른곳으로 이사갈까 생각하니 그 마음이 이해가 됩니다. 너무 많은 관심도 스트레스일수도 있겠죠~ 부디 지금 이사한곳에서는 편안하게 생활할수있는곳이길 기대합니다.하지만 이미 그들부부가 이사한 곳을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고 합니다.제일 유력한 마을은 제주도 조천읍 선흘리 라는 곳입니다.선흘리 주민들에게 있어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이사 왔다는 소식은 이미 은연중에 퍼져있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사실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겠죠~ 이제 이들부부도 제주도에서 편안하게 지낼수있도록 집위치에 대해 너무 관심가지지 않는것이 도와주는거겠죠~^^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구글+
밴드
카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