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나라

나혼자산다 성훈 강아지 양희 인스타 나이 프로필

by 예화사랑 2019. 8. 23.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탤런트 성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성훈 하면 떠오르는것이 있습니다. 수영선수, 모델 , 배우 , 가수 그리고 DJ 불나방(박나래+성훈) 과 로이방 (가수활동명 로이 + 본명 방성훈의 방) 까지... 다재다능한 탤런트 임에 틀림없습니다. 최근에는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유기견 양희를 입양해서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죠~ 자 그럼 지금부터 성훈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나혼자 산다 - 성훈 프로필

2. 나혼자 산다 - 성훈 활약

3. 나혼자 산다 - 성훈 유기견 '양희' 입양




1. 나혼자 산다 - 성훈 프로필 





배우 성훈의 프로필입니다. 성훈의 본명은 방선훈이며 개명전의 이름은 방인규였습니다. 1983년 2월 14일생이며 현재 만으로 36세입니다. 고향은 대구직할시 남구 대명동 입니다. 현재 거주지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입니다. 키는 185cm 이며  몸무게는 74KG 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욕인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를 나왔습니다.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예계 데뷔전에는 수영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으로 그만둔적이 있습니다."우리동네 예체능"이라는 방송에서의 활약상을 보면 수영 실력이 엄청납니다.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과 붙어서도 이기고, 은퇴한 지 10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현역 선수랑 거의 대등한 성적을 내는 걸 보면 선수시절때는 얼마나 잘했을지 상상이 갑니다. 실제로도 현역 시절 대회에서 매우 좋은 기록을 세우는 등 촉망받는 선수였다고 한다. 본인의 말에 따르면 부상으로 인해 전신마취만 6번, 수술만 약 10번 가까이 했고, 결국 기록이 떨어져 수영선수로서의 삶을 포기해야했다고 합니다.또한 놀라운것은 엄청난 식사량입니다. 이것은 수영선수 출신이라서 그런것 같네요~ 박태환을 예로들어보면 하루에 밥6끼와 간식가지 다 챙겨먹을 정도이고 펠프스는 현역시절 12,000칼로리를 하루에 소비할 정도라고 합니다.다른 스포츠에 비해서 엄청난 체력과 에너지를 요기하기 때문에 성훈 또한 유달리 많은 식사량을 보유하게 된것이죠~ 


▶ 배우 성훈 인스타그램

배우 성훈 팬페이지







2. 나혼자 산다 - 성훈 활약







배우 성훈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수영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으로 그만둔후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의 남자주인공 아다모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무려 1000:1의 경쟁력을 뚫고 남자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해본 오디션에서 합격할거라고는 꿈에도 몰랐다며 본인도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배우 임수향과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첫작품을 끝낸뒤 다음작품인 "신의"에서 주인공 일행의 적인 천음자 로 출연하게됩니다. 


다음작품으로는 "가족의 탄생"이라는 드라마를 하게됩니다. 드라마 중반부에 투입이 되었고 여주인공을 두고 남주인공과 대립하는 남자의 위치였지만 마지막에는 주인공을 밀어내고 진짜 주인공으로 등극하였습니다.이후 본인이 연기한 작품에서 거의다 주연이거나 영향력있는 배우를 맡게되었습니다.


출발 드림팀에서도 대단한 활약을 하였습니다. 드림프로젝트 12탄 수영 최강자전편에서 MVP 를 차지하게 됩니다.


그리고 2015년 하반기에 오디션을 거쳐서 "우리동네 예체능"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수영반의 정식 멤버로 합류하게됩니다.오디션때에는 나머지 참가자 9명을 그야말로 여유롭게 이겨버리고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이후 공식 경기 단체시합 때마다 같은편 멤버들은 전부 상대팀에게 전멸했지만 성훈 혼자만 이기는 패턴이 반복되었습니다.  항상 마지막으로 출동해 팀을 위기에서 건져 최종보스가 되었습니다.이에 성훈에게 붙는 수식어가 생겼는데 소년가장, 우리동네를 부탁해, 수영셔틀, 위기탈출 성훈 등입니다. 


성훈이 렁닝맨에도 출연을 했죠~이날 방송에서는 "런닝맨" 멤머 와 "예능 어벤져스" 이렇게 두팀으로 팀을 나누었습니다."예능 어벤져스"팀에는 이경규, 한혜진, 김동현, 성훈, 문희준, 윤형빈, Key 이렇게 한편이였습니다. 1라운드는 링위에서 이름표 뜯기게임 이였습니다. 지석진은 나오자마자 성훈의 공격으로 순간삭제당하였습니다.1라운드 어벤져스팀 승리로 끝났죠~ 2라운드는  육감대결입니다. 보지 못한상태에서 돼지껍질을 맛본 성훈이 기권하였습니다. 2라운드는 런닝맨팀 승리했습니다. 마지막미션은 복불복레이스게임 이였습니다.  성훈이 능력자 김종국의 이름표를 뜯어 최종승리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에서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가 올라가고 있습니다.성훈은 워낙 대식가라 먹으면 계속먹는 푸드 파이터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나혼자 산다에서 고정회원이 된후 기존 세얼간이 + 새로운 얼 조합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즉 네얼간 완전체가 된거죠~ 최근에는 유기견 양희를 입양해서 보는이들로 하여금 가슴을 훈훈하게 해줬습니다.





아래는 성훈(로이방)의 고결한 그대 OST "시작인가요"라는 노래입니다.

한번 감상해 보시죠~






3. 나혼자 산다 - 성훈 유기견 '양희' 입양








나혼자산다의 지난 방송에서 배우 성훈이 반려견 '양희'를 소개했습니다.양희는유기견이였으며 안락사 하는 당일날 데려와 임시보호를 했다고 합니다. 정말 조금만 늦었어도... 큰일날뻔했네요... 성훈은 아픈 강아지 양희를 임시보호했으며 한달이 넘어갔을때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있는데 입양 희망자가 나타났다는 전화를 받았는데 아무것도 못하겠어서 양희를 보러 집에 갔다라고 말했습니다.집에 돌아간 성훈은 보호소에 양희 성격,현재상태,치료과정에 대한 장문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같이지내는동안 얼마나 정이 들었을까요... 하지만 입양희망자는 더 건강한 강아지를 원했고 성훈은 바로 양희의 입양을 결정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강아지의 이름이 양이 라고 합니다. 하지만 성훈의 가족 돌림자인 희를 붙여 양희라는 새로운 이름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이날 영상에서 밥도 맛있게 먹고 성훈을 졸졸 따라다니는 건강한 모습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성훈이 간식을 주며 기다리라고 하자 먹고싶은것을 참으며 기다리는 모습도 볼수가 있었습니다.귀여운 외모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양희에게는 트라우마가 있었습니다. 성훈은 머리위를 뭔가가 막고 있는 장소를 싫어 한다고 했으며 또한 줄을 싫어해서 목줄을 못해 바깥에 마음놓고 데려갈수가 없다고 합니다.줄을 무서워하는 이유는 아파서 늘 링겔을 맞고 있어서가 아닐까 추측했습니다. 또한 양희는 어릴적 홍역을 심하게 겪어서 틱 장애를 앓고있었습니다. 잘 지내다가도 한번식 경련을 일으키는 현상입니다. 동물병원 수의사는 신경계 손상이라 고칠수없지만 생활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다고 진단해서 보는이들로 하여금 안도하게 하였습니다. 이어 양희에게 사회성을 길러주기위해 애견카페로 갔습니다. 사교성이 많은 애견친구들을 만나자 처음에는 긴장했지만 점차 친해지는 모습을 보여줘서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나오더군요~그리고 애견카페 앞에는 진디밭이 있었습니다. 양희는 처음 밝아보는 흙바닥에 두려워서 머뭇거렸지만 얼마후 다행히 힘착 발을 내디뎌 성훈을 기쁘게 하기도 했습니다.성훈은 이 방송에서 "유기견을 입양해 주세요" 라는 말 이전에 "유기견이 생기지 않게 해주세요" 라는 말과함께 진심을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 하였습니다.성훈은 정말 재능이 많은 친구이기도 하지만 마음도 정말 착한것 같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