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나라

송승헌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뮬란 유역비 결별

by 예화사랑 2019. 8. 28.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영화배우겸 탤런트인 송승헌을 소개합니다. 송승헌 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것이 송승헌 숫댕이 눈썹이죠 진한 눈썹이 송승헌의 포인트이자 매력이라할수있습니다.그리고 잘생겨서 미남의 대명사로 표현되기도 합니다. 배우 송승헌은 1996년 MBC인기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이의정과 커플로 출연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한것 같습니다.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송혜교와 비극적인 사랑의 주인공을 연기하면서 한류스타로 부상하게되었죠~ 그후 드라마는 물론 영화에서도 많은 활약을 하게됩니다. 오늘은 이 송승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송승헌 프로필

2. 송승헌 활동

3. 송승헌 병역비리사건 연루

4. 송승헌 과 유역비

5. 대륙여신 유역비(劉亦菲) 프로필








1. 송승헌 프로필









영화배우겸 탤런트인 송승헌은 키가 180cm 이며 몸무게가 70kg 이며 혈액형은 B형 입니다. 1976년10월5일생이며 올해 만으로 42세 입니다. 본관은 청주 송씨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입니다.가족은 2남1녀중 셋째입니다.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학력은 다음과같습니다. 영훈초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부설중학교 (졸업) 영훈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1995년 의류브랜드'스톰'의 모델로 데뷔를 합니다.소속사는 킹콩by스타쉽입니다.취미는 영화감상,dvd 모으기,게임등이며 특기는 스키와 수영입니다. 송승헌의 SNS는 아래와 같습니다.



송승헌의 인스타그램

▶ 송승헌의 페이스북

▶ 송승헌의 트위터

▶ 송승헌의 웨이보
















2. 송승헌 활동







송승헌은 1995년도에 의류브랜드 '스톰'의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됩니다.이를 계기로 해서 1996년도에는 mbc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이의정과 커플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됩니다.


2000년도에는 kbs2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윤준서역으로 출연해서 송혜교와 함께 비극적인 사람의 주인공을 연기하게 됩니다. 가을동화를 통해 아시아의 한류스타로 부상하게됩니다.


2004년도에는 병역비리에 연예인 병역비리에 연루되었으며 재검을 받은후 현역으로 군입대를 하게되었으며 2006년도에 제대를 하게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다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역후에는 2008년도에 "에덴의 동쪽"에서 주인공 '이동철'역으로 출연해서 시청률 37%의 대박 시청률을 기록하게되며 2008 mbc 연기대상을 김영민과 공동 수상하게 됩니다.


송승헌은 2014년에 김대우 감독이 연출한 '인간중독'에서 '김진평'역으로 주연을 맡았으며 상하이 국제영화제에도 초청되어 레드카펫을 밟게됩니다.그당시 함께 레드카펫을 밟은 연예인은 영화 '노수홍안'에 출연한 '비'와 "정전"에서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 '손태영' 그리고현지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서 초대된 아시아의 여신 '박신혜' 등이 있습니다.


2016년도에는 이재한 감독이 연출한 한중 합작영화 "제3의 사랑"에 주인공 '임계정'역을 맡아 '유억비'와 함께 출연하게됩니다.'제3의 사랑'은 부와 명예, 권력 그 모든 것을 가졌지만 가지지 못한 단 하나 진정한 사랑을 원하는 남자 ‘임계정(송승헌)’과 지난 사랑에 대한 상처와 트라우마로 사랑은 필요 없다고 믿는 당당하고 솔직한 변호사 ‘추우(유역비)’와의 사랑을 그린 영화입니다. 이재한 감독과 송승헌, 유역비 동반 캐스팅이라는 한중 컬래버레이션은 중국 개봉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최고의 원작, 최고의 감독, 최강 캐스팅 삼박자를 갖춘 '제3의 사랑'은 2015년 9월 25일 중국 개봉 당시 개봉 첫 주(25~27일) 3일 동안 4,715만 위안(한화 약 83억5천만 원)의 흥행 수입을 기록했으며, 총 흥행 수입 7,300만 위안(한화 약 132억 원)을 돌파하게됩니다.


2018년도에는 OCN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강하리역으로 출연합니다. 이 드라마에서 이시언이 해커로 나옵니다. 플레이어는 사기꾼(송승헌) 드라이버(정수정) 해커(이시언) 파이터(태원석) 까지 각분야 초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 통쾌 상쾌한 머니 스틸액션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 전부 보았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안보셨다면 드라마 다시보기로 꼭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코믹, 액션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14부작입니다.


현재 TVN 에서 방송되는 '위대한쇼'에서 위대한역으로 출연중입니다.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한다정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면서 벌어지는 휴먼 드라마입니다.





위대한쇼위대한쇼




3. 송승헌 병역비리사건 연루


2004년 대한민국 병역비리사건은 신종 수법을 통해서 연에인들과 야구선수들이 조직적을 병역을 불법면제받은 사건을 말합니다. 이사건 이후 총 관련자 136명중 43명이 구속되었고 48명은 불구속입건되었으며 3년의 공소시효 지난 연루자는 모두 재검을 거쳐서 재입대를 하게 하였습니다.2004년 10월 25일 서울지방경찰청은 야구선수들과 연예인,일반인등 전국적으로 확대 수사를 진행 하였으며 그중 송승헌 신승환 장혁 한재석 등의 연예인들이 포함되었습니다. 연예인중 신승환은 징역 8월을 선고받았고 송승헌 장혁 한재석은 재검을 받은후 한재석은 공익으로 송승헌과 장혁은 현역으로 군에 입대하게되었습니다.저도 몰랐던 내용이였는데 금일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사실입니다. 송승헌의 흑역사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4. 송승헌 과 유역비  














송승헌은 중국 배우 유역비와 2014년 영화 '제3의 사랑'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함께 작품을 하면서 2015년 공식 열애를 인정하면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후 송승헌은 유역비의 생일에 맞춰 중국에 방문하는등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장거리 연애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 대중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약 2년 반동안 열애를 하면서 유역비의 근황과 함께 그녀의 어머니가 한국에 와 송승헌과 여행을 하는 모습 등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17년 송승헌 소속사는 "바쁜스케줄 탓에 몸이 멀어지며 자연스럽게 마음도 멀어진것 같다"는 이유를 들어 공식적으로 결별했음을 알렸습니다. 유역비 측근에서도 "사실 송슨헌과 유역비가 안만난지는 오래됐다. 두 사람의 관계는 유지해왔지만 사실상 결별한 것이나 다름없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게 사실인지는 개인 사생활이라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공식적으로는 바쁜 스케줄 탓인걸로 알려졌습니다.







5. 대륙여신 유역비(劉亦菲) 프로필






송승헌의 전 여자친구인 유역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륙여신 유역비(劉亦菲)는 1987년 8월 25일생이며 만으로는 32세 입니다. 키는 172cm 이며 몸무게는 48kg 이며 혈액형은 B형 입니다.국적은 미국입니다. 가족은 무남독녀입니다. 학력은 북경전영학원 연기과입니다.배우이기도 하지만 가수이기도 합니다. 


제가 유역비를 처음알게된건 중국 무협드라마인 신조협려에서 소용녀로 출연했을때 입니다. 너무 이뻐서 신조협려라는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려주었습니다. 또한 중국드라마 입문용으로 추천하는 TOP3 순위에 드는 "천룡팔부"에서도 유역비가 출연합니다. 혹시 아직 천룡팔부 와 신조협려를 안보신분 계시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최근에는 뮬란에 캐스팅되었죠~ 뮬란의 개봉일은 2020년입니다. 미국에서는 3월27일 개봉하게됩니다.유역비,견자단,이연걸,공리 등이 출연해서 매우 화제가되었죠~과연 실사판 뮬란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말나온김에 뮬란 예고편 보고 가실께요~ 동영상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하지만 유역비는 최근 SNS 를 통해 "나는 홍콩 경찰을 지지한다. 나를 쳐도 된다 홍콩은 부끄러운줄 알라." 라고 올려서 화제입니다. 유역비는 미국 국적이지만 홍콩 경찰 지지 입장을 표명하게되면서 미국인들의 비난을 받고있습니다.



유역비 웨이보

▶ 유역비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