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나라

송하예 니소식 Say Goodbye 케이팝스타 OST

by 예화사랑 2019. 8. 29.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k팝스타출신인 송하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k팝스타에서 YouU라는 팀을 이루면서 top8에 올랐죠~ 이후 2019년 "니소식"이 멜론차트 4위에 오르게됩니다. 니소식은 이별 후 누구나 느껴보았을 감정을 여자의 상황에서 사실적인 가사로 표현한 곡입니다.송하예의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보컬이 가사와 잘 어우러져 듣는이들의 감성을 자극하죠~'니소식'의 인기비결은 여성들이 공감하는 가사덕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최근에는 호텔델루나의 ost 곡으로 인기를 끌고있습니다.드라마 OST에서 송하예의 목소리를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송하예는 드라마 ost  국내 최다 가창 기록을 세웠다고 하죠~ 참여한 OST 곡이 무려 30곡이라고 합니다.

 



목차

1. K팝스타 출신 가수 송하예 프로필

2. K팝스타 출신 가수 송하예 활동

3. 가수 송하예 마동석 팬

4. K팝스타 출신 가수 송하예 야구 시구








1. K팝스타 출신 가수 송하예 프로필





K팝스타 출신 가수 송하예는 1994년 2월 20일생입니다. 나이는 올해 만으로 25세입니다.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키는 163cm 이며 몸무게는 47kg 입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소속사는 더하기미디어 입니다. 학력은 성암여자중학교 졸업→ 염광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송하예는 인터뷰에서 OST의 여왕 백지영을 롤모델로 삼고있다고 했습니다. 송하예는 OST 국내 최다 가창기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송하예의 SNS는 아래와 같습니다.


▶ 송하예 트위터

▶ 송하예 페이스북

▶ 송하예 인스타그램

▶ 송하예 유튜브

▶ 송하예 팬카페












2. K팝스타 출신 가수 송하예 활동






송하예는 어린시절부터 가수로써 꿈을 키워왔다고 합니다.그러던중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들어갑니다.연습생 신분으로 JTBC의 Made in U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흥행에 실패하면서 묻히고 말았습니다. 그 이후에도 걸그룹 연습생으로 남았지만, 적응 실패 및 댄스 실력 부족 등으로 인해 반년 만에 큐브에서 퇴사하게됩니다.큐브와 결별한 후 다시 한번 오디션 프로그램에 지원하게 되는데, 그게 바로 K팝 스타 시즌2입니다. 본선에 올라서 3인의 심사위원 앞에서 아이유의 복숭아, 리한나의 Umbrella를 불렀지만, 엄청난 혹평을 받게됩니다.그렇게 탈락하는가 싶었는데, 양현석이 와일드카드를 사용하여 재기회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랭킹 오디션에서도 계속 혹평을 받으면서 탈락 위기조로 전락하게됩니다.이후에는 단독이 아닌 걸그룹 형태로 계속 오디션이 지속되었습니다. YouU(유유)라는 팀을 이루면서 혹평 속에서도 무려 TOP8이라는 결과를 얻게됩니다.K팝 스타 시즌2 종영후 다른 가수들과 듀엣으로 2개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안녕뮤직 엔터테인먼트라는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2014년에 정식으로 솔로 데뷔를 했습니다.데뷔후 미니앨범만 발매하고  OST만 참여하는 형국이 이어졌습니다. 소속사의 사정이 좋지않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결국 안녕뮤직이 폐업하게되었고2019년 더하기미디어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게됩니다. 2019년 5월에 싱글앨범을 발매하게되고 '니소식"이 멜론차트4위에 오르게됩니다.또한 올해 8월 호텔 델루나의 OST 에도 참여하게되고 'Say Goodbye'라는 OST를 부르게됩니다.'니소식'과 'Say Goodbye'를 들어보지 못하셨다면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송하예 - 니소식]




[송하예 - Say Goodbye - 호텔델루나 OST]






3. 가수 송하예 마동석 팬




송하예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조류인간'VIP 시사회에서 드디어 그분을 만났습니다. 너무나도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환한 미소로 사진도 함께 찍어주신 마동석 선배님! 저는 선배님의 영원한 팬입니다"라고 하며 글과함께 사진도 올렸습니다. 스마트폰 배경화면도 마동석으로 할만큼 팬이라고 합니다. 공개된 위 사진을 보시면 송하예는 배우 마동석을 팔짱을 낀채 브이를 그리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마동석 역시 한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사진의 표정만 봐도 팬이라는것을 알수있네요~ 송하예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마동석의 팬이었음을 밝혔다고 합니다.

















4. K팝스타 출신 가수 송하예 야구 시구





[송하예 몸매가 돋보이는 마인드업]




K팝스타 출신 가수 송하예가 2019년 8월 9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 리그(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와 경기에서 시구를 하고 있습니다.이날 송하예는 레깅스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뽐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