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나라

블랙핑크 제니 지수 로제 리사 나이 국적 인스타그램

by 예화사랑 2019. 8. 29.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걸그룹 블랙핑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핑크의 멤버로는 지수(리드보컬) 제니(메인래퍼,서브보컬)로제(메인보컬,리드댄서) 리사(메인댄서,리드래퍼,서브보컬) 이 있습니다. 데뷔후 여러음악 방송과 라디오에 출연하여 다방면으로 출중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죠~ 지금부터 블랙핑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블랙핑크 지수 프로필

2.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3. 블랙핑크 로제 프로필

4.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1. 블랙핑크 지수 프로필





블랙핑크의 맡언니 김지수(金智秀)는 1995년 1월3일생입니다. 현재 만으로 24세입니다.고향은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입니다.본관은 경주김씨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그리고 오바(1989년생),언니(1990년생),반려견 반달곰 이렇게 있습니다. 키는 162cm 이며 몸무게는 44kg 이며 혈액형은 A형 입니다. 


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호중학교 → 과천중학교 과천중앙고등학교 (중퇴)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이며 포지션은 리드보컬입니다. 종교는 없습니다. 별명은 치츄, 지츄, 공츄님, 지슈, 입시형 댄서, 츄, 지슝, 물병츄, 스포요정, 츄길동, 지순이,지숭이, 츄장님 등이 있습니다. 별명이 많네요~^^;; 취미는 게임,사진찍기 독서,영화보기입니다.


블랙핑크 지수의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는 데뷔전 5년간의 연습생 기간을 가졌으며 배우 이민호와 함게 Samsonite 광고를 촬영하였습니다. 또한 2016년에는 iKON과 함께 LG 광고를 찍게됩니다. 단독으로 학생복 스마트와 니콘의 미러리스 카메라 광고를 찍은 적도 있습니다. 2015년에는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같은 소속사 선배 산다라박과 함께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에픽하이의 8집 타이틀 곡 '스포일러'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역을 맡게됩니다.그리고 HI SUHYUN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하기도 했죠~ '데뷔 빼고는 안 해본 게 없다' 는 말을 들을 정도로 데뷔 전 왕성한 활동을 하였답니다.데뷔후에는 그룹에서 리드보컬을 답담하고 있습니다. 데뷔 초반에는 고음을 소화하는게 조금 힘들어 하는 모습을 많이 보였지만 지금은 많이 성장한 상태입니다.블랙핑크의 단독 콘서트에서 Zedd의 Clarity 곡을 솔로곡으로 불렀는데 가창력으로 엄청난 칭찬을 받게됩니다. 이처럼 데뷔후 실력이 일취월장하는것이 눈에 보일정도이며 가창력과 춤 실력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외모또한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실물이 더 이쁘다고 합니다.





2.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블랙핑크 제니의 프로필입니다.본명은 김제니 입니다.이름때문에 교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사실 제니는 한국국적입니다. 1996년 1월 16일생이며 현재 만으로 23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간남구 청담동 입니다. 키는 163cm 이며 몸무게는 47cm 입니다.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서울청담초등학교 → 뉴질랜드 오클랜드 유학(ACG Parnell College) → 서울 청담중학교


가족은 부모님과 변려견 쿠마,카이입니다.외동딸이죠~블랙핑크에서 포지션은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입니다. 종교는 없습니다. 별명은 젠, 젠득이, 니니, 젠장님, 젠득램지, 인간구찌[, 인간샤넬, 젠감독님, 젠냥이, 젠만두, 만득이, 인간만두, 군만득, 물만두, 겁제니, 솔득이, 날득이, 이쁜 꽝손 등이 있습니다. 취미는 요리,베이킹,사진직기,카메라 수집,레고,영화,드라마 감상 입니다.


▶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블랙핑크의 제니는 초등학교는 대한민국에서 다니다가 만9~14세까지 5년간은 뉴질랜드에서 유학하게됩니다. 유학간지 얼마 되지 않아 MBC 영어교육관련 다큐멘터리에 뉴질랜드 유학생으로 출연한적이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만 9세때 유학가서 당일날은 울었지만 그다음날 부터는 씩식하게 적응해서 학교를 잘 다녔다고 합니다.유학가게된 계기는 뉴질랜드 여행중 어머니가"제니야 너 여기 좋아?여기서 살래?" 라고 물었고 제니가 "응"으로 대답하게되어서 바로 다음년도에 유학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뉴질랜드에 있을당시 부터  K-POP을 즐겨들었으며 특히 YG음악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예인을 한다면 YG 에 들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하네요~ 가수의 꿈을 안고 한국으로 돌아온 제니는 그후  YG오디션을 보게되고 연습생생활을 하게됩니다. 연습생 시절에 이하이 앨법수록곡 'Special', 승리의 앨범의 수록곡 'GG BE', 지드래곤 앨범의 수록곡 'Black'을 피쳐링하였습니다.블랙핑크 데뷔후 그룹에서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게 됩니다. 래퍼로서의 실력이 매우 탄탄하며 보컬도 실력이 출중해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깊은 저음의 소울보컬이라서 지드래곤의 '블랙'을 피쳐링할때도 주목을 받았습니다.블랙핑크 제니는 의외의 예능캐릭터입니다. 아는형님에서 톡톡튀는 영어로 김영철과 프리토킹을 하는것이 화제가 되는가 하면 아는형님 멤버들중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에 성격만 좋아보이는 수근이, 외모가 후짐만 못한 영철이, 만화처럼 생긴 희철이지만 자신은 만화를 안 봄, 목밑 미남 호동이 하나하나 응수해 나갈때 제니의 말 한 마디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멤버들의 반응이 압권이었습니다.제니의 예능활약상을 보고싶은분은 아래 동영상 참고하세요.










3. 블랙핑크 로제 프로필






블랙핑크 로제의 프로필입니다. 본명은 박채영입니다. 영문명은 Roseanne Park 이며 국적은 대한민국과 뉴질랜드 이며 복수국적입니다. 1997년 2월 11일생이며 현재 만으로 22세입니다. 출생지는 뉴질랜드 오클랜드 입니다. 키는 168cm 이며 몸무게는 45kg 이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1993),반려어 주황이 입니다. 반려어도 있군요~ 사람을 잘 따르며 지능이 좋은 어종입니다. 학력은 Canterbury Girls' Secondary College (중퇴)입니다.호주 빅토리아주에 있으며 여자중학교와 여자 고등학교가 통합된 학교라고 합니다.블랙핑크에서 포지션은 메인보컬,리드댄서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별명은 챙이, 로챙, 다람쥐,챙람쥐, 로지(Rosie), 파스타, 쨍쨍이, 포복돌, 용감이, 겁챙이, 챙멍크, 챙설모, 먹챙, 탄람쥐, 갬성챙등이 있습니다.취미와 특기는 꽃꽃이, 그림그리기, 기타연주, 피아노치기, 영화(애니메이션)보기, 자전거타기, 테니스, LP모으기, 예술 작품 감상, 사진찍기 등입니다.


▶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로제는 그룹내에서 최장신이며 리사와 함께 막내입니다. 뉴질랜드에서 출행했으며 8살에 호주로 이민을 가게됩니다. 호주에서 열린 YG 오디션에서 700:1의 경쟁률을 뜷고 1등으로 합격하게됩니다. 연습생생활을 시작할때의 나이가 15세입니다.2012년 지드래곤의 미니앨법 수록곡 '결국'의 피처링을 맡게됩니다.그룹에서의 포지션은 메인보컬과 리드댄서입니다. 독특하고 관능적인 음색으 ㄹ주무기로 사용하는 가수입니다.찐득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블랙핑크의 음악성을 이끌어가는 역활을 하고있습니다.라이브에서 안정적으로 고음을 낼수가 있습니다.아이유,태양,정승환이 콜라보 하고 싶은 가수로 로제를 꼽았다고 합니다.교포이기 때문에 팝송을 부를대 더 빛을 발합니다. 춤 또한 정말 섬세하고 눈에 잘뛰며 무대매너도 좋습니다. 리듬감이 뛰어나고  동작마다 본인의 느낌을 살려서 추는 본인만의 그루브가 있습니다.비주얼은 귀여움,섹시함,카리스마,도도함,총초함 등이 공존하는 얼굴입니다.





4.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블랙핑크 리사의 프로필입니다. 리사는 태국국적입니다. 본명은 ลลิษา มโนบาล (Lalisa Manobal, 라리사 마노반)입니다. 어렵죠~^^;; 1997년 3월 27일생이며 현재 만으로 22세입니다.  태국 부리람 에서 출생했습니다.키는 166.5cm이며 몸무게는 44.7kg 입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Praphamontree 2 School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반려묘 리오,루카,릴리 입니다. 외동딸이군요~포지션은 메인댄서,리드래퍼,서브보컬입니다.별명은 날라리사, 라리사진작가, 쁘쁘, 날라리사기꾼, 비율깡패, 롱다리사, 리마리오, 요리사 조리사 세뇨리따, 김라리사 만원만, 김라리사 마노발냄새, 노발대발, 대한태국인, 태한민국인, 날라리사망, 인간비타민, 리따등이 있습니다.취미는 사진찍기, 카메라모으기, 영화(애니메이션)보기 입니다.만 14세 때부터 YG연습생생활을 해왔기때문에 한국어에 능숙합니다.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리사 유튜브










블랙핑크 리사는 순수 외국인입니다. 태국출신이죠~  2010 YG에서 개최한 태국 오디션에서 유일하게 합격한 참가자 입니다. 만14세때 부터 YG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한국어는 능숙하지만 발음이 뭉개지기도 합니다. 데뷔전 태양의 링가링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습니다. 어렸을때 GOT7의 뱀뱀과 WZC(WE ZAA COOL)이라는 댄스크루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비주얼은 태국여성의 외모라기보다 서구적인 느낌의 외모입니다. 모델에 가가운 몸매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별명중에 비율강패라는 별명이 있습니다.2015년부터 YG NONA9ON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매력티비에 출연했습니다.2017년에는 겟잇뷰티 23화에 단독 출연하기도 합니다.몸매가 상당히 마른편에 속해서 크롭티를 입고 춤을 출때면 갈비뼈가 보일정도라고 합니다.다행히 건강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닮은꼴 연예인으로는 샤넌이 뽑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