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이혼논란 프로필 나이 인스타그램

Posted by 사용자 예화사랑
2019. 8. 27. 13:36 스타나라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이 결혼 3년만에 이혼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폭로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또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구혜선과 안재현은 드라마를 통해서 만났고 결혼식을 올릴때만해도 너무나 이쁜 선남선녀이고 마음씨도 착해서 언제나 잉꼬부부로 잘 살줄알았는데 이렇게 갑자기 이혼한다고 해서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있습니다. 이들 부부는 간소하게 결혼식을 소화하고 결혼식 비용은 서대문구에 위치한 세브란스 병원에 기부하는등 따뜻한 마음씨를 보여줘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부부입니다.팬으로서 갑자기 이런일이 발생하게되어 매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그럼 왜 이런일이 일어났는지 지금현재는 어떤 상황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안재현 프로필





탤런트겸 모델인 안재현은 1987년 7월 1일생입니다. 올해 만으로 32세입니다. 키는 186cm 입니다. 배우자는 구혜선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한명있습니다. 


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서울연신초등학교→ 연천중학교 선정고등학교


종교는 없으며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별명은 신美, 엘프, 홍길동, 뿅뿅짠짠, 종이인형 등이 있습니다.


안재현은 모델로 데뷔를 한후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동생으로 나왔는데 천재 고등학생역을 잘 소화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신서유기에서 이승기가 군대를 가게되어 그 빈자리를 안재현이 들어가기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안재현의 SNS 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안재현의 트위터

▶ 안재현의 인스타그램

▶ 안재현의  팬카페





2. 구혜선 프로필







탤런트 구혜선(具惠善)은 1984년 11월 9일생이며 올해 만으로 34세입니다. 고향은 인천직할시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남편은 안재현입니다.키는 163cm 이며 혈액형은 A형 입니다.본관은 능성 구씨 입니다.


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천 초등학교(전학)→ 부평초등학교 (졸업) 인천부흥중학교 (졸업) 부평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성균관대학교 예술학부 영상학과 


종교는 없습니다.2002년 삼보컴퓨터 슬림 pc 광고로 데뷔하였습니다.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SNS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혜선 인스타그램

▶ 구혜선 페이스북












3. 구혜선 안재현 이혼논란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그 다음해 5월에 결혼을 하였습니다.또한 이들은 함께 신혼일기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했고 지난 5월말 부터는 구혜선이 안재현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을 체결하기도 했습니다.이 부부를 정말 서로 사랑하는 잉꼬 부부라고만 생각했던터라 이 두사람의 이혼소식은 더욱 큰 충격을 안겨주고있습니다.


구혜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나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 진실 되기를 바라며"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 내용만 보면 구혜선은 가정을 지키기를 원하는것 같고 남편 안재현은 권태기로 인해 이혼을 할려고하는것으로 보여집니다.그리고 이어서 "타인에게 저를 욕한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는 오고갔으나 아직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니다. (내가 안재현과 이혼하기로 했다는 오늘자 소속사의 보도 자료는) 저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다.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글을 올린이유는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상태가 매우 좋지 않기때문이라고 글을 올리게된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하였습니다.


이후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문자 메시지를 공개하며 폭로를 이어갔습니다.문자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재현-이미 그저께 삼일전이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글 다음주에 내겟다구 신서유기측이랑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에요


구혜선-다음주 아니고 엄마 상태보고


구혜선-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상태보다 중요하지 않지


▶안재현-이미합의된거고 서류만남았어요 지금 의미가 없는만남인거같고 예정대로진행하고 만날께 어머니는


▶안재현-내가 통화 안드린것도 아니구요


구혜선-만나기로 했다며.만나면 연락줘


구혜선-결혼할때 설득했던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주세요. 서류정리는 어려운게 아니니.


▶안재현-정리될거 같지도 않아요 어머니도 정신없으시겠고 나도 정신없어요 일은 일대로 진행하고 인사드릴께요


구혜선-내 엄마보다 일먼저라고?


구혜선-이런 괘씸한 이야기가 어딨어


▶안재현-어머니는 통화로 이야기 나눌게요


▶안재현-직접뵙고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겟어여


구혜선-그래도 책임져야지.인정사정없이 굴면 나도 가만있지 않을거야


구혜선-직접만나서 사죄드려


구혜선-결혼할때 했던 말들 책임지지 못한것에 대해서


구혜선-일이 뭐가 중요해.내 엄마보다 중요하다면 나 정말 참지 않을거야


[구혜선 인스타그램에서 발췌]


위 문자 내용은 약5시간후 삭제되었으며 삭제를 한 이유는 알수가 없는 상황입니다.문자내용을 보면 안재현과 구혜선은 결별 발표시기를 조율하는 과정에서 충돌이 온것으로 보여집니다. 구혜선은 어머니 설득해준후 발표하기를 원하고 안재현은 다음주에 발표하기를 원하며 어머니와는 만나는것보다 통화로 이야기 하기를 원하는것 같네요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날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많은 분들의 격려와 기대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아직도 구혜선과 안재현은 가정사 폭로전에 한창입니다.안재현은 이미 합의금을 지급했다고 밝혔지만, 구혜선은 그 합의금에 대해 "합의금 중에 기부금이란. 결혼식대신 기부한 모든 금액을 말하며 그것은 모두 구혜선의 비용으로 진행을 했기 때문에 반은 돌려달라 말한 금액이다. 현재 안재현 씨가 사는 집의 모든 인테리어 비용 또한 구혜선의 비용으로 한 것이고 가사노동도 100% 구혜선이 한 일이었기 때문에 제가 하루 삼만원씩 삼년의 노동비를 받은 것이지 이혼 합의금을 받은 것은 아니다"고 반박했고,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는 부분에 대해서도 자신이 먼저 정신과 치료를 받던 중 남편에게 소개했다고 해명했다. 또 구혜선은 안재현의 마음이 떠난 뒤 다수 여성과의 잦은 연락을 했다는 주장을 굳히며 "'내가 잘못한 게 뭐야?'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고 말했고 섹시하지 않은 *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을 해온 남편이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후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불화를 폭로한 글들을 모두 삭제했으며 이번에는 자신의 선행을 고백햇습니다.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니가 없는 세상,나에겐 적막. <진산갤러리-구혜선 초대전>이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수익금 2000만원은 반려동물을 위한 기관에 쓰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현재 안재현과의 공개적 진실공방이 한창인 상황에서 이런 선행을 고백한 이유는 대중들의 지지를 얻기위해서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한편 안재현은 8월21일 자신의 SNS에 다음과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안재현입니다. 저의 개인사로 물의를 일으켜 너무 죄송합니다. 저는 구혜선님을 많이사랑했고 존경하며 결혼했습니다. 저희 두사람다 공인이기에 이 모든 과정이 조용히 마무리 되길 진심으로 바랬습니다. 그래서 돌발적인 공개에도 침묵하고 감수하려했습니다. 하지만 과정과 앞뒤를 없애고 단편적인 부분만 공개해 진실이 왜곡되어 주변인들이 피해를 입게된데다 어젯밤 주취중 뭇여성들과 연락을했다는 의심 및 모함까지 받은이상 더이상은 침묵하고있을수없어 이 글을 쓰게 됐습니다. 서로가 좋아서 시작한 지난 3년간의 결혼 생활이 행복하기도 했지만, 저에게는 정신적으로 버거운시간이었습니다 . 저희는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사이를 좁혀가는게 좀처럼 쉽지는 않았습니다. 결국 합의점을 찾지 못한 저희는 합의하에 별거를 결정, 다섯마리 동물들과 그녀가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제가 집을 나오게 됐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대화 끝에 7월 30일 구혜선님과의 이혼을 합의했습니다. 저는 구혜선님이 계산하여 정한 이혼 합의금을 지급했습니다. 구혜선님이 제시한 내역서에는 가사일에 대한 일당, 결혼 당시 그녀가 기부했던 기부금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그 의견을 전적으로 따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결코 저에게 혼인 파탄의 귀책사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사랑했던 아내에게 경제적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던 마음이었습니다. 하지만 며칠 뒤 구혜선님은 처음 합의했던 금액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함께 살던 아파트의 소유권을 요구했습니다. 그 후 저도 소속사에 이혼 사실을 알렸고, 8월8일 대표님미팅이 있었고 이혼에 대한 만류, 시기등의 설득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혼에 대한 마음이 변하지않았습니다. 8월9일 밤 그녀는 별거중 제가 혼자 지내고 있던 오피스텔에 수위 아저씨께 키를 잃어버렸다고 거짓말 후 스페어 키를 받아 들어왔습니다. 저에게는 '무단침입이 아니라 와이프라 들어왔다'고 이야기하며 제 핸드폰을 뒤지며 녹취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자고 있던 저는 이런 행동이 너무 갑작스럽고 무서웠습니다.제핸드폰 문자를 보던중 대표님이 두사람미팅후 서로 다른이야기를 한부분을 물어보셨고 (집요구한적이 없다고 했답니다. 권리도없고 요구할이유도없다고) 그에대한 답을한 문자입니다. 욕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날밤 저는 더 이상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것이 서로에게 더 상처가 되는 일이라 생각했고, 이혼에 대한 마음을 다시 한 번 굳혔습니다. 그몇일후 그녀가 바로 이혼을 원한다고 연락을 했습니다. 변호사를선임했고 합의서와 언론배포글을보내왔고 법원에 28일 신청예정이니 변호사를선임하라 했습니다. 추가로 요구하는 상황에서 대출도 받아야했고 집도 팔아야했고 저는 모든 일을 회사에 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는 회사가 저희 개인의 일에 개입하기 위함이 아니라 계약을 하고 있는 소속 배우로서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한 상황을 공유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저는 결혼 후 1년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결혼 생활을 하며 남편으로 최선을 다했고, 부끄러운 짓을 한적 없었습니다. 가정을 지키고 싶다 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긴 대화 끝에 서로가 합의한 것을 왜곡해서 타인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계속 본인의 왜곡된진실만 이야기하는 그녀를 보면서 더 더욱 결혼 생활을 유지할 자신이 없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저희의 개인사 때문에 피해를 본 회사, 방송 당일 피해를 입으신 미우새 관계자 분들, 제 드라마 현장 관계자 분들께 죽을만큼 죄송하고, 면목이 없고, 사죄드리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그리고 이런일을 행하면서 상처를 분명받고있을 와이프에게 미안합니다. 하지만 이해를 하기는 힘듭니다. 다 제가 부족해서 저의 개인사를 잘 정리하지 못해서 생긴 일인 만큼 정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구혜선의 폭로글만 봤을때는 안재현이 나쁘게 보였는데 안재현의 글을 보니 또 상황이 틀려지네요. 올바른 판단을 하기위해선 역시 한쪽말만 들어서는 알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구글+
밴드
카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