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나라

현아 이던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효종

by 예화사랑 2019. 8. 31.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현아와 이던에 대해 포스팅하는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현아는 과거 혼성그룹 트리플H 에서 함께 활동했던 이던과 공개열애중입니다.2018 8월에 열애사실을 공식인정했죠. 그리고 현아와 이던 두사람다 싸이가 새롭게 설립한 신생기획사 ‘P NATION(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을했죠~현재 제시도 이 기획사에 함께 있다고 합니다.현아와 이던 두사람은 열애사실을 공개인정한후 얼마되지 않아 전소속사였던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해지했고 그과정에서 여러가지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자 그럼 현아와 이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현아 프로필





가수 현아는 본명이 김현아(金泫雅) 입니다. 1992년 6월 6일생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입니다. 키는  164cm 이며 몸무게는 43kg 입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인왕초등학교 (졸업) 동명여자중학교 (전학) → 서울 청담중학교 (전학) → 충암중학교 (졸업)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11학번) (중퇴)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소속사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2007년 원더걸스 싱글앨범 'The Wonder Begins'로 데뷔하였습니다.


별명은 패왕색,갓현아,퀸연아,키며나 등이 있으며 취미와 특기는 요리,영화감상,춤,랩 등이 있습니다.


현아 싸이월드

▶ 현아 트위터

▶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는 팀에서의 포지션이 주로 랩과 춤이기때문에 그룹해체이후 보컬출신의 솔로가 아닌 랩과 춤 출신의 솔로라서 신선하다는 좋은 평을 받아왔습니다.전문가들도 현아는 래퍼로서의 보이스가 개성이 있다고 합니다. 즉 일명 앵앵대는 랩이 포인트입니다. 포미닛 시절에는 실력파 래퍼라고 하기엔 조금 부족해서 리드래퍼인 전지윤이 빈틈을 채웠으나 현재는 실력이 많이 성장해서 솔로로 한곡을 완창할 정도의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댄스실력은 원더걸스 시절부터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나이 많은 사람도 내기힘든 섹시한 느낌을 잘 살려서 춤을 춥니다.가수 이주노도 "솔로곡에서 춤추는 모습을 봤는데 아주 맛깔스럽게 추더라"며 아이돌 최고의 춤꾼으로 인정했습니다.또한 이효리의 춤선생님으로 잘 알려진 가수 길건은 "현아의 춤은 파워풀하면서 거기다 섹시하고 요염하기까지 하다."라며 현아를 최고의 댄싱돌로 꼽았다고 합니다. 









현아를 부를때 패왕색 현아라고합니다. 여기서 나오는 패왕색이 대체무었일까요? 이것은 원피스 라는 만화 애니메이션에서 패왕색의 패기라는것이 나옵니다.해석해보면 수백만명중 한명꼴로나오는 섹시함을 소유한 사람 정도로 해석할수가 있을듯합니다.그만큼 타고난 섹시아이콘이라는 뜻이겠죠~


현아의 포스는 2011년 '버블팝' 활동을 통해 정점을 찍었습니다.2011년 7월 7일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엠넷 20's 초이스에서 첫 무대를 펼쳤는데 이때 핫팬츠에 화이트 민소매 탑으로 이루어진 단촐한 의상, 태닝한 피부, 맨발, 심지어 비까지 내려 온몸이 젖은 상태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무대는 방송 직후 엄청난 화제가 되었으며 팬들과 남성들 사이에서 레전드로 불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이후 버블팝 노래 속 골반춤이 선정적이란 이유로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버블팝 활동정지를 먹였습니다. 이후 소속사측에서는 안무를 수정해서 방송하지 않고 그냥 방송활동을 중단하는 결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트러블 메이커란 유닛으로 장현승과 함께 컴백했고 선정적인 퍼포먼스를 편쳐서 다시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그 이후 '강남스타일'을 계기로 현아의 섹시 이미지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됩니다. 활동국'버블팝'과 '아이스크림'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1억뷰가 넘는 엄청난 조회수를 남기게되며 미국 롤링스톤지는 2014년 올해의 베스트 뮤직비디오 5위로 현아의 '빨개요'를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가수가 심한 섹시컨셉의 노출이나 구설수에 오르면 많은 논란으로 불거지는반면에 현아는 "현아니깐 가능하다"라는 마법의 단어 한마디로 정리되어버렸습니다. 


현아는 민낮도 굉장히 이쁘다는 평입니다. 화장을 조금만 할때와 강하고 센 서양식 메이크업으로 할때 얼굴차이가 많이 납니다.팬들은 조금만 해도 예쁜 애 얼굴을 망치고 있다며 서양식 메이크업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저 또한 예전에 순수하게 화장했을때가 더 이뻐보이긴 하네요~^^








2. 이던(효종) 프로필






이던의 본명은 김효종 (金曉鐘, Kim Hyojong) 입니다. 1994년6월1일생이며 현재 만으로 25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화순군입니다. 키는 173cm 이며 몸무게는  60kg 입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그리고 형이 있습니다.2016년 펜타곤 미니앨범 'PENTAGON'으로 데뷔를 합니다.


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순제일초등학교 (졸업) → 화순중학교 (졸업) → 전남기술과학고등학교 (졸업)


포지션은 메인래퍼,메인댄서,보컬입니다.소속사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별명은 더니, 던기꾼, 마지막 잎새, 화순 칼잡이, 아린, 기묘종,병든닭 등이 있습니다.


보이그룹 펜타곤의 전멤버입니다.펜타곤 활동당시 이던(E'DAWN)이라는 예명을 사용했으나 펜타곤을 탈퇴한후로는 본명에서 성을뗀 효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이 이던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던(효종) 인스타그램

▶ 이던(효종) 사운드클라우드











이던과 현아의 열애설이 터지게됩니다.이던은 같은 소속사(큐브엔터테인먼트) 가수인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연애설 초반에는 소속사 큐브 측에서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으나, 다음날 현아와 이던이 기자에게 전화해서 연애를 인정하고 공식 인터뷰를 하면서 상황을 뒤엎어버리게 됩니다. 현아의 언급에 따르면, 연습생 시절인 2016년 5월부터 2년째 사귀고 있으며,자신들을 좋아해주는 팬들에게는 솔직하고 싶어서 공개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현아와의 열애로 인해 펜타곤 활동에서 제외됨과 동시에 무기한 활동 중단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기획사는 팬클럽 창단식마저 이던을 제외시켜서 팬들에게 원성을 들어야만 했습니다.


열애 논란 끝에 2018년 9월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현아와 함께 임의탈퇴가 결정되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 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습니다. 수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임의탈퇴를 결정지었습니다"라며 "지금까지 함께해준 두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2019년 1월 27일 연인 현아와 함께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P NATION)과 계약을 맺게됩니다.






이던은 애교가 많은편이라고 합니다. 또한 스킨쉽에 관대? 하다고 합니다. 현아를 처음만났을때 포옹을 해 현아를 당황하게 했다고 합니다. 또한 어디로 튈지모르는 성격이며 자기자신도 성격을 모르겠다고 합니다.사기꾼 기질이 만연하며 툭하면 사기를 치는 전문 사기꾼이라고 하며 그래서 별명이 던기꾼이되었다고 합니다.또한 은근히 개그 캐릭터라고 합니다.후이와 많이 닮아서 후이와 헷갈려하는 사람이 꽤 있습니다.


금발을 한 이후로 네티즌 사이에서 "툭치면 바스러질 것처럼 생겼다, 걸어다닐 힘도 없어보인다"며 상견례 필패상(必敗), 현아 옆에 더 맥아리없는 애, 인생 되는대로 사는데 하는 것마다 중박은 칠 것 같은 상, 말 걸면 할퀼 것 같은 고양이 상, 마지막 잎새 상, 구한말 병약한 예술가 상 등으로 불리우며 허약한 캐릭터로 자리잡았습니다.









댓글